하와이안항공,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와이이민사 120주년을 맞아 하와이안항공이 한국인의 편안한 하와이여행을 돕는다.
유수진 하와이안항공 한국 지사장은 "한국인들의 꿈의 여행지, 하와이를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오아후 뿐 아니라 마우이, 하와이섬, 카우아이 등 하와이 각 섬의 매력을 하와이안항공과 함께 만끽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하와이이민사 120주년을 맞아 하와이안항공이 한국인의 편안한 하와이여행을 돕는다.
하와이안 항공은 연중 가장 큰 세일 기간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하와이 여행을 계획 중인 승객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하와이안항공 공식 홈페이지 및 주요 여행사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인천-호놀룰루 및 이웃섬(마우이, 하와이섬, 카우아이 등) 연결 노선의 모든 좌석 등급에 적용되며, 항공권 구매 시 자동으로 할인 적용된다. 탑승 가능 기간은 내달 1일부터 2024년 4월 30일까지다.
예약 가능 일정 및 가격 등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와이안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기념해 특별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하와이안항공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및 스토리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참여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24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유수진 하와이안항공 한국 지사장은 “한국인들의 꿈의 여행지, 하와이를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오아후 뿐 아니라 마우이, 하와이섬, 카우아이 등 하와이 각 섬의 매력을 하와이안항공과 함께 만끽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은 현재 인천과 호놀룰루 간 직항 편을 주 5회 운항 중이다. 한국 승객들의 편의를 위해 모든 항공편에 한국어 가능 승무원을 배치하는 것은 물론 한국인 입맛을 고려한 기내식, 최신 한국 영화 상영, 한국어 안내 방송 시스템 등 다양한 기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최근 하와이 로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호 홈(Noho Home)’과 협업해 제작한 새로운 어메니티 키트를 제공한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친이라더니…"황의조 영상 유포·협박범, 친형수였다"
- 도로서 잠든 음주운전자…‘음주운전 벌금 미납 지명수배범’
- ‘힘쎈여자~’김정은,“정의로운 졸부 황금주, 매력 있다”
- 오색케이블카 기공, 이제야 전국민 찐 설악 향유[함영훈의 멋·맛·쉼]
- ‘묻지마 폭행’ 피해女 구한 父子…‘얼굴 50바늘 꿰맨’ 아들이 한 말
- "나름의 노력했다"…쓰레기방에 아기 방치한 엄마, 감형받은 속사정
- ‘마약 음성’ 지드래곤 “지금 바라는 건 자유…사랑합시다”
- [영상] 엉덩이 닦은 물티슈로 정수기 ‘슥슥’…CCTV에 딱 걸렸다
- “성범죄 피의자가 국대해도 되나요?”…A매치 출전한 황의조 ‘맹비난’
- "진짜 51살?" '이 분' 얼굴에 영국인들 경악…분석 돌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