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인플루엔자 겨울철 유행 대비 예방접종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평택시는 겨울철 인플루엔자가 본격적으로 유행함에 따라 시민들에게 인플루엔자 예방수칙을 준수하고,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에 참여할 것을 당부했다.
특히 65세 이상 어르신, 어린이, 임신부 등 고위험군은 인플루엔자 감염 시 중증화 우려가 있어 예방을 위해서 예방접종이 중요하며, 아직 예방접종을 받지 않는 경우 빠른 시일 내에 예방접종을 완료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평택시는 겨울철 인플루엔자가 본격적으로 유행함에 따라 시민들에게 인플루엔자 예방수칙을 준수하고,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에 참여할 것을 당부했다.
특히 65세 이상 어르신, 어린이, 임신부 등 고위험군은 인플루엔자 감염 시 중증화 우려가 있어 예방을 위해서 예방접종이 중요하며, 아직 예방접종을 받지 않는 경우 빠른 시일 내에 예방접종을 완료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이에 평택시는 65세 이상 어르신, 어린이, 임신부 등 고위험군에 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 지원사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가까운 위탁의료기관에서 접종할 수 있다.
평택보건소 관계자는 “인플루엔자 예방을 위해 65세 이상 어르신, 어린이 등 고위험군은 대상자별 권장 접종 기간 내에 예방접종을 완료하고, 마스크 착용 및 올바른 손 씻기 등 예방수칙을 준수해 줄 것”을 당부했다.
/평택=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스카이72' 골프장 강제집행 방해한 용역 7명, 전원 '집행유예'
- "북한군, 25일 우크라 부대와 첫 교전…1명 제외 모두 사망"
- 공정위, '계열사 일감 몰아주기' 제일건설에 과징금
- 넥슨, 지스타 2024 라인업 5종 출품…300부스 규모 시연존 마련
- 김정욱 넥슨 대표 "세계에서 인정받고파…사회에 긍정적 영향 미칠 것"
- 우리나라 달 탐사, NASA와 손잡고 강화한다
- 전병헌 "생중계 반대하는 자가 유죄…'이재명 1심 판결' 공개해야"
- 이재명 "한동훈, '대표회담 협의' 소식 없어…신속히 만나자"
- "내년 은행 전망…대출 둔화에도 ROE 소폭 개선 예상"
- 검찰, LG家 장녀 구연경 자택과 회사 압수수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