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찬스 감사제' 서울 공연 티켓, 5분 만에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의 서울 콘서트 티켓이 빠르게 전석 매진됐다.
22일 공연기획사 대박기획에 따르면 이찬원 콘서트 '찬스 감사제' 서울 공연 티켓은 이날 낮 12시 예매사이트 예스24 티켓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 이후 5분 만에 9000석 전석이 매진됐다.
이찬원은 서울 공연을 마친 뒤 12월 31일부터 1월 1일까지 대구 엑스코 동관 6홀에서 '찬스 감사제' 대구 공연을 총 3회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공연기획사 대박기획에 따르면 이찬원 콘서트 ‘찬스 감사제’ 서울 공연 티켓은 이날 낮 12시 예매사이트 예스24 티켓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 이후 5분 만에 9000석 전석이 매진됐다. 이찬원의 뜨거운 인기와 티켓 파워를 실감케 하는 결과다.
‘찬스 감사제’ 서울 공연은 12월 23~25일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총 3회 펼쳐지는 공연이다. 대박기획 측은 “이찬원은 다채로운 선곡과 신기술을 접목한 새로운 무대 구성, 추억과 새로운 이야기를 모두 담은 공연으로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찬원은 서울 공연을 마친 뒤 12월 31일부터 1월 1일까지 대구 엑스코 동관 6홀에서 ‘찬스 감사제’ 대구 공연을 총 3회 진행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날짜 지난 온누리상품권, 그냥 쓰세요" 공식 허용
- “남의 집 귀한 딸 아녜요?” 교사 앞 짝다리 짚은 여고생 논란
- 엉덩이 닦은 물티슈로 정수기 닦은 관리원...CCTV에 '경악'
- "황의조 형수, 불법촬영 외 다른 혐의도 언급"...피해자, 엄벌 요구
- 김병만, '7세 연상' 아내와 12년 만 이혼 [공식]
- 현지 여성에 ‘속옷 색’ 물은 韓대기업 직원, 항의하자 “난 중국인”
- 40대 여성 납치·성폭행하고 돈 뺏어 달아난 중학생…징역형 구형
- 손발톱 ‘음성’ 나온 지드래곤 “스트레스 해소? 더 조심했다”
- “아내 준다”며 나온 男, 600만원 짜리 샤넬백 들고 도주…경찰 추적 중
- 주말 주민센터 근무 중 ‘맥주 인증샷’…8급 공무원의 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