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김도훈이 선사할 풋풋한 로맨스 '고백공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드라마 스페셜 2023의 일곱 번째 단막극 '고백공격'이 달콤한 로맨스를 예고했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일곱 번째 단막극 '고백공격'은 만년 차석인 '갓생러' 차석진(김도훈)이 만년 수석 '경주마' 강경주(채원빈)의 멘탈을 흔들기 위해 고백 공격을 하면서 일어나는 과탑쟁탈형 캠퍼스 로맨스 코미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드라마 스페셜 2023의 일곱 번째 단막극 ‘고백공격’이 달콤한 로맨스를 예고했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일곱 번째 단막극 ‘고백공격’은 만년 차석인 ‘갓생러’ 차석진(김도훈)이 만년 수석 ‘경주마’ 강경주(채원빈)의 멘탈을 흔들기 위해 고백 공격을 하면서 일어나는 과탑쟁탈형 캠퍼스 로맨스 코미디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수석을 매번 놓치고 있는 차석진이 쉼 없이 아르바이트를 하는 와중에도 수석을 놓친 적 없는 강경주의 학점을 망가뜨리기 위한 기상천외한 계획이 담겨 있다.
먼저 석진은 고민 끝에 절친인 광렬(박성준)에게 도움을 청한다. 광렬은 “하나는 그냥 죽이는 거야. 그리고 또 하나는 사랑하는 거”라면서 석진의 머릿속을 더 복잡하게 만들지만 석진은 경주의 멘탈을 흔들어 놓기 위해 갑자기 경주에게 고백 공격을 날린다.
특히 석진은 경주가 고백을 받아들이는 뜻밖의 상황이 벌어지자 당황해하고, 갑작스러운 고백에도 흔쾌히 승낙한 경주에게 어떤 계획이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한 석진은 경주가 아르바이트하는 곳마다 찾아가 인사하고, 경주는 인터넷에 키스하는 방법을 검색해보는 등 어쩌다 시작된 두 사람의 달콤살벌한 연애 스토리가 기대된다.
영상 말미 석진과 경주는 전화 부스 안에서 입을 맞춰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한다. 이후 “멘탈은 내가 붕괴됐네”라고 의미심장한 말을 남긴 석진이 고백 공격 끝 과탑을 차지할 수 있을지, 라이벌이었던 두 사람이 연애를 시작하면서 어떤 관계로 발전하게 될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이현경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과 배우 김도훈 채원빈의 로맨스와 코미디를 넘나드는 탁월한 연기력까지 더해진 ‘고백공격’은 오는 25일 방송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영성 "배우 아내와 어머니 암 투병... 몰래 많이 울었죠" [인터뷰]
- 최경환 "장모님과 10살 차이, 누나 같아"...깜짝 고백 ('살림남')
- [단독] "12년째 연애 중", 배우 김의성의 멋진 인생
- 권유리, 스페인서 김밥 말다 눈물 흘린 이유…책임감 빛났다
- '52세' 김혜연, 체중 48kg 유지 비결 "새벽 2시에 유산소 운동"
- 강남 "녹화 중 엄현경♥차서원 비밀 연애 목격...미리 알았다"
- 신성 "4년 전 뇌졸중으로 쓰러진 아버지, 가수 꿈 버려야 했다"
- '결혼 1년차' 아유미 "임신 준비 중, 금주 지루해" ('다시갈지도')
- 라이즈 승한, 사생활 논란에 활동 무기한 중단
- "故 김주혁, 항상 생각나죠"…조진웅의 먹먹함 [HI★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