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유나이티드, 25일 홈 최종전서 다양한 팬 감사 이벤트 진행

골닷컴 2023. 11. 22. 14: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ood Bye 2023, High 2024' 프로축구 제주유나이티드가 2023시즌 마지막 홈 경기를 맞아 팬 성원에 보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에 올 시즌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다가오는 2024시즌 찬란한 주황빛 미래를 위해 다양한 팬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팬들과 함께 2023시즌 다사다난했던 여정을 담은 마무리 영상을 함께 시청하며 끝이 아닌 다가오는 2024시즌 비상을 위한 새로운 출발도 알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닷컴] 강동훈 기자 = ‘Good Bye 2023, High 2024’ 프로축구 제주유나이티드가 2023시즌 마지막 홈 경기를 맞아 팬 성원에 보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또 다음 시즌 비상을 위한 약속을 다짐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주는 오는 25일 오후 2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23 37라운드 홈경기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 격돌한다. 이날 경기는 올해 홈에서 치르는 마지막 경기로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올 시즌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다가오는 2024시즌 찬란한 주황빛 미래를 위해 다양한 팬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이날 경기는 디지털 독점 생중계를 맡는 쿠팡플레이가 집중 조명하는 ‘쿠플픽’으로 지정됐다. 한준희 해설위원과 배성재 캐스터가 경기 중계를 맡고, 최근 방송 및 유튜브에서 유쾌한 입담으로 물오른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는 데다, 정조국 감독대행과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진 탁재훈 예능인이 프리뷰쇼 게스트로 출연한다.

푸짐한 혜택과 경품도 팬들의 발걸음을 기다린다. 공식 후원사 유카로오토모빌에서 아우디, 폭스바겐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차량 전시뿐만 아니라 상담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머그컵을 증정한다. 현장 계약 시 11월 특별 프로모션 혜택도 제공한다. 경기 당일 E석 광장에서는 모바일 선수 카드 ‘금카’ 수집자를 대상으로 실물 선수 카드를 지급한다. 제주관광공사 홍보 부스에서는 핫팩, 볼펜 등 다양한 기념품을 지급한다.

2023시즌 제주의 엔딩 크레딧은 주황색 물결을 배경으로 올라간다. 경기 종료 후 정조국 감독대행 및 선수단 전원이 관중들 앞에서 마무리 인사를 하고, 기념사진 촬영도 갖는다. 또한 팬들과 함께 2023시즌 다사다난했던 여정을 담은 마무리 영상을 함께 시청하며 끝이 아닌 다가오는 2024시즌 비상을 위한 새로운 출발도 알린다.

사진 = 제주유나이티드

Copyright © 골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