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임신 중에도 열일하는 예비맘 “오덕이와 촬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신 소식을 전한 황보라가 많은 지인,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황보라는 지난 11월 2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너무 많은 축하 감사해요. 오늘도 오덕이와 열심히 촬영하고 올게요"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공개했다.
날렵한 턱선, 투명한 피부로 미모를 뽐낸 황보라는 임신 발표 후 쏟아진 축하에 행복한 모습이다.
황보라는 "시험관을 1년간 진행하면서 이걸 안 해 본 사람은 고통을 모른다. 4차까지 하면서 공부를 정말 열심히 했다"라며 난임을 겪었음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임신 소식을 전한 황보라가 많은 지인,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황보라는 지난 11월 2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너무 많은 축하 감사해요. 오늘도 오덕이와 열심히 촬영하고 올게요”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공개했다.
황보라는 차 안에서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날렵한 턱선, 투명한 피부로 미모를 뽐낸 황보라는 임신 발표 후 쏟아진 축하에 행복한 모습이다. 황보라는 삼계탕으로 몸보신을 한 뒤 추운 현장에서도 열심히 촬영에 임했다.
지난 19일 황보라는 임신 소식을 전했다. 황보라는 “결혼한 지 딱 일 년이 되었는데 저희 부부에게 하나님께서 아기 천사를 주셨다”라며 “남편을 만나 결혼하고 알콩달콩 살아오면서, 서로 더 사랑받고 싶어서 티격태격하면서도 그래도 이것보다 더 큰 행복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지 못했습니다. 나의 모든 것을 아낌없이 주고만 싶고 모든 것을 다 주어도 아깝지 않은 이런 사랑을 처음 느껴본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황보라는 현재 임신 10주차로 안정기에 돌입했다. 황보라는 “시험관을 1년간 진행하면서 이걸 안 해 본 사람은 고통을 모른다. 4차까지 하면서 공부를 정말 열심히 했다”라며 난임을 겪었음을 공개했다.
한편 황보라는 지난해 11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 김영훈과 10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한효주, 다리 길이 실화? 북마케도니아에서 뽐낸 극세사 각선미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이동국 딸’ 이재아, 테니스선수 은퇴 후 근황 “목발 영원히 안녕”
- 유열, 몰라보게 야윈 얼굴 “6년간 성대 역기능+폐섬유증 투병”
- ‘혜리와 결별’ 류준열, 조현아와 이렇게 친했나? 다정한 투샷 눈길
- 서동주, 시스루 드레스에 검은색 망사까지…찐으로 섹시한 뇌섹녀
- 설인아, 가슴골 드러낸 원피스 입고도 뽐낸 청순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