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1년 4개월 만 컴백… 후회 없이 보여드릴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랜시간 준비한 만큼 후회 없이 보여드리겠다."
그룹 MCND가 1년 4개월 만에 컴백한 소감을 이같이 밝혔다.
MCND 캐슬제이는 22일 서울 마포구 신한pLay 스퀘어에서 열린 미니 5집 '오드벤처'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1년 4개월 만에 컴백했다. 설렘 반, 걱정 반"이라고 운을 떼며 "오랜시간 준비한 만큼 후회 없는 활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MCND가 1년 4개월 만에 컴백한 소감을 이같이 밝혔다.
MCND 캐슬제이는 22일 서울 마포구 신한pLay 스퀘어에서 열린 미니 5집 ‘오드벤처’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1년 4개월 만에 컴백했다. 설렘 반, 걱정 반”이라고 운을 떼며 “오랜시간 준비한 만큼 후회 없는 활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휘준은 신보 ‘오드벤처’에 대해 “지난 앨범에선 무대에 서고 젬(팬덤명)분들을 만나러 가는 미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며 “‘그 미션은 어디서 오는 걸까’란 의문이 생겼고, 그 답을 찾고자 드림랜드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오드벤처’를 한마디로 표현을 부탁하자 민재는 “MCND만의 모험”이라고 재치있게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MCND(캐슬제이·빅·민재·휘준·윈)는 22일 오후 6시 미니 5집 ‘오드벤처’(ODD-VENTURE)를 발매한다.
‘오드벤처’는 지난해 7월 발매한 ‘디 어스 : 스크릿 미션 챕터.2’ 이후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드림랜드를 찾아 떠나는 MCND의 모험을 그렸다.
타이틀인 ‘오드벤처’는 웨스턴 스타일의 트랩 장르를 K팝 공식으로 대담하게 풀어낸 곡이다. 두려움을 모르고 새로운 세계를 향해 질주하겠다는 MCND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이 밖에도 ‘런’(Run), ‘팝스타’(Pop Star), ‘트레저’(Treasure), ‘루즌 업’(Loosen Up), ‘크루즈’(Cruise), ‘위 아 더 원’(W.A.T.1) 영어 버전까지 수록돼 MCND다우면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여실히 느낄 수 있는 앨범이 탄생했다. 특히 MCND는 비주얼적으로 새로운 변화까지 시도해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예고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대 여성 납치·성폭행하고 돈 뺏어 달아난 중학생…징역형 구형
- “남의 집 귀한 딸 아녜요?” 교사 앞 짝다리 짚은 여고생 논란
- 엉덩이 닦은 물티슈로 정수기 닦은 관리원...CCTV에 '경악'
- "황의조 형수, 불법촬영 외 다른 혐의도 언급"...피해자, 엄벌 요구
- 김병만, '7세 연상' 아내와 12년 만 이혼 [공식]
- "날짜 지난 온누리상품권, 그냥 쓰세요" 공식 허용
- 현지 여성에 ‘속옷 색’ 물은 韓대기업 직원, 항의하자 “난 중국인”
- 손발톱 ‘음성’ 나온 지드래곤 “스트레스 해소? 더 조심했다”
- “아내 준다”며 나온 男, 600만원 짜리 샤넬백 들고 도주…경찰 추적 중
- 주말 주민센터 근무 중 ‘맥주 인증샷’…8급 공무원의 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