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녀박씨' PD "배인혁, 잘생겨서 캐스팅했는데 스마트해…젠틀함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배인혁이 잘생긴 외모로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 캐스팅된 뒷이야기가 공개됐다.
이세영이 연기하는 박연우와 계약 결혼으로 얽히는 인물이다.
'치얼업', '왜 오수재인가', '슈룹' 등 히트작을 이끈 배인혁은 '사극여신' 이세영과 손잡고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으로 안방 활약을 이어간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죽음을 뛰어넘어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19세기 욕망 유교걸 박연우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의 금쪽같은 계약결혼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배인혁이 잘생긴 외모로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 캐스팅된 뒷이야기가 공개됐다.
박성훈 PD는 2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열린 MBC 새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극본 고남정, 연출 박상훈) 제작발표회에서 "잘생겨서 캐스팅했는데 스마트하다"라고 밝혔다.
배인혁은 감정보다는 논리를 우선시하는 철벽남이자 SH서울의 잠정적 후계자 강태하 역을 연기한다. 이세영이 연기하는 박연우와 계약 결혼으로 얽히는 인물이다.
박 PD는 배인혁의 캐스팅 이유에 대해 "잘생겨서 캐스팅 했는데 스마트하다. 작품 전체를 꿰뚫어보는 눈이 좋은 것 같다.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어주는 젠틀함이 있다"라고 귀띔했다.
'치얼업', '왜 오수재인가', '슈룹' 등 히트작을 이끈 배인혁은 '사극여신' 이세영과 손잡고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으로 안방 활약을 이어간다.
그는 "사실 매 작품을 할 때마다 부담감은 존재하는 것 같다. 그 부담감을 부담감으로만 존재시키지 않고 좋은 영향으로 만들어서 더 많이 긴장하고 공부하려고 한다. 이번 작품은 세영 누나가 너무 오래 이 일을 하셨던 분이고 그만큼 경험도 많고 노하우도 많아서 부담감이라고 느낀다기 보다는 폐를 끼치지 않아야지 더 많이 배워야지 한 발 성장하면서 에너지를 쌓아야지 생각하면서 매번 촬영했다"라고 이세영과 호흡하는 소감을 전했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죽음을 뛰어넘어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19세기 욕망 유교걸 박연우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의 금쪽같은 계약결혼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24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알', 피프티 피프티 편파 의혹 인정인가…다시보기 중단 - SPOTV NEWS
- '나솔' 16기 상철, 영숙·영철→前연인 변혜진 고소 "허위 사실 유포…끝까지 엄벌"[전문] - SPOTV NEW
- 안은진 "'이승기♥' 이다인, 임신 후에도 씩씩하게 촬영…걱정 없는 친구"[인터뷰③] - SPOTV NEWS
- 뮤지컬 '벤허' 흉기 난동, 박은태 노렸다…"트라우마 우려, 절대 안정 필요" - SPOTV NEWS
- 신동엽 '대마초'·타블로 '타진요', 자녀들에 미리 말했다 "어차피 검색할 것"
- 윤문식 "7개월 시한부 선고에 죽으려 했는데..오진이었다"
- '연인', 2023 그리메상 대상…남궁민‧안은진 남녀최우수상 '싹쓸이'[공식] - SPOTV NEWS
- 톱스타 A씨, 옷값 수억원 부당 비용처리→억대 추징 당했다
- '이선균♥' 전혜진, 열일 행보 계속…"'아임홈' 긍정 검토"[공식입장] - SPOTV NEWS
- '먹찌빠', 신박한 '덩치'들에 빠지다[장진리의 진心리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