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제이드, '굴·구황부추' 겨울 시즌 메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스탈 제이드는 겨울을 맞아 기력을 돋울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한층 앞으로 다가온 겨울 최고급 제철 식자재들로만 엄선해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했다"며 "겨울에 즐기면 더욱 배가되는 보양식 메뉴들로 구성된 만큼 가족·친구·동료와 크리스탈 제이드 시즌 메뉴로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황부추 요리' 로드샵 한정 출시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크리스탈 제이드는 겨울을 맞아 기력을 돋울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시즌 콘셉트는 '해륙진미'다. 바다와 땅 기운을 받고 자란 신선한 식자재를 활용한 겨울 시즌 메뉴를 선사할 예정이다.
맑은 통영 앞바다에서 자라 알이 굵고 영양분이 풍부한 통영산 굴과 겨울 시즌에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구황부추 요리를 함께 선보인다.
이번 시즌메뉴로는 △신선한 통영굴을 가득 넣은 겨울 시즌의 시그니처 메뉴 '통영 굴짬뽕' △통영굴과 해산물을 담백한 화이트소스와 곁들인 '통영 굴로장생 덮밥' △바삭하게 튀겨 타르타르소스와 함께 즐기는 '통영 굴튀김' 등이다.
이 외에도 로드샵 한정으로 판매하는 구황부추 요리도 선보인다. 노란빛에 영양이 풍부한 구황부추는 겨울이면 중국 황제에게 보양식으로 진상되던 진귀한 식재료였다.
일반 부추 4배에 달하는 비타민을 함량하고 있고 무기질 함량 또한 높은 건강 식재료로 알려졌다. 이번 시즌에서는 돼지고기를 함께 페어링한 '구황부추 돼지고기 볶음'과 딤섬·요리·식사를 함께 구성한 한정 코스도 선보인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한층 앞으로 다가온 겨울 최고급 제철 식자재들로만 엄선해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했다"며 "겨울에 즐기면 더욱 배가되는 보양식 메뉴들로 구성된 만큼 가족·친구·동료와 크리스탈 제이드 시즌 메뉴로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크리스탈 제이드 겨울 시즌 메뉴는 이달 23일부터 내년 2월29일까지 소공점·광화문 상하이 팰리스점·잠원점을 비롯한 총 14개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일부 매장에 따라 판매 메뉴가 상이할 수 있다.
크리스탈 제이드는 세계 22개 주요 도시에 1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차이니스 레스토랑이다. 현지 셰프가 선사하는 정통 중국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상해', '광동' 등 각 지방 특색을 반영한 콘셉트별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17년부터 올해까지 7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에도 선정됐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
- 로버트 할리 아들 "아빠 마약 이후 숨어 살아야겠다고 생각" 공황장애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