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MCND "오래 준비한 만큼 후회 없이 보여드리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MCND가 당찬 컴백 각오를 전했다.
MCND(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는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pLay스퀘어에서 미니 5집 '오드벤처(ODD-VENTUR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신보 '오드벤처'는 드림랜드를 찾아 떠나는 MCND의 모험을 그린 앨범이다.
MCND의 미니 5집 '오드벤처'는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MCND가 당찬 컴백 각오를 전했다.
MCND(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는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pLay스퀘어에서 미니 5집 '오드벤처(ODD-VENTUR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MCND의 컴백은 1년 4개월 만이다. 캐슬제이는 "1년 4개월 만에 나오다 보니 설렘 반 걱정 반인 것 같다. 오랜시간 준비한 만큼 후회없이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보 '오드벤처'는 드림랜드를 찾아 떠나는 MCND의 모험을 그린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런(Run)', '팝스타(Pop Star)', '트레저(Treasure)', '루즌 업(Loosen Up)', '크루즈(Cruise)', '위 아 더 원(W.A.T.1)' 영어 버전까지 총 일곱 트랙이 수록됐다.
휘준은 "지난 앨범에서 무대에 서고 젬(공식 팬덤명)분들을 만나러 가는 미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그 미션은 어디서 오는 걸까'라는 의문이 생겼고, 그 답을 찾고자 드림랜드로 모험을 떠나는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타이틀곡 '오드벤처'는 웨스턴 스타일의 트랩 장르를 K팝 공식으로 대담하게 풀어낸 곡이다. 두려움을 모르고 새로운 세계를 향해 질주하겠다는 MCND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건조한 '사막'을 연상시키는 음악과 대조되는 촉촉한 '바다'라는 키워드를 살려 이상하고도 독특한 이들의 여정을 노래한다.
민재는 타이틀곡을 "MCND만의 모험"이라고 정의하며 기대를 당부했다.
MCND의 미니 5집 '오드벤처'는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 2024년에는 부자가 될수 있을까…미리보는 신년 운세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급 이게 맞나요"…알바생도 사장님도 분노한 이유는
- 어그 부츠 60% 할인하자…해외 직구족들 '우르르' 몰렸다
- 양식장서 일하던 베트남 노동자…삼성 협력사 사장 된 사연
- '독전2' 오승훈 "류준열과 한 인물 나눌 수 있어 기뻤죠" (인터뷰)
- 웹드 여신에서 '연인' 샛별로…김서안 "남궁민 격려로 긴장 풀어" [인터뷰+]
- 법원, 남현희가 전청조에 받은 3억원대 '벤틀리' 몰수보전 인용
- 라이즈 승한, 사생활 논란에 결국 "활동 무기한 중단" [공식]
- 전현무 "아빠와 대화 안 해"…어색한 부자 사이 고백
- 지드래곤, 악플러 법적 대응 시작…"스트레스 해소? 마약 안돼"
- "불법촬영 피의자, 국가대표 해도 되나"…황의조 출전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