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손, 매드클라운과 마침내 콜라보 성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치한 매력의 복면 래퍼 마미손이 매드클라운(Mad Clown)의 새 싱글 '조카 (Feat. 마미손)'에 참여한다.
23일 발매되는 매드클라운의 새로운 싱글은 지난 싱글로부터 약 1년 만에 발매되는 음원으로 날선 가사와 반복되는 후렴의 재치가 돋보이는 곡이다.
마미손이 참여한 매드클라운의 새로운 싱글 '조카 (Feat. 마미손)'은 이날 저녁 6시 주요 음원 플랫폼에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키치한 매력의 복면 래퍼 마미손이 매드클라운(Mad Clown)의 새 싱글 ‘조카 (Feat. 마미손)’에 참여한다.
23일 발매되는 매드클라운의 새로운 싱글은 지난 싱글로부터 약 1년 만에 발매되는 음원으로 날선 가사와 반복되는 후렴의 재치가 돋보이는 곡이다. 매드클라운은 싱글의 발매에 앞서 앨범의 발매가 머지 않았음을 넌지시 예고하며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또한 흥미롭게도 그간 무수한 소문으로 매드클라운과 엮여온 수수께끼의 복면 래퍼 마미손이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섰다. 마미손은 현실적이면서 강렬한 표현의 가사로 곡에 힘을 더했다. 마미손은 한편 지난 6월, 속사포 래퍼 조광일의 ‘곡예사2 REMIX’에 참여하며 MBTI 유형 ISTP를 대변하는 재치있는 가사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마미손이 참여한 매드클라운의 새로운 싱글 ‘조카 (Feat. 마미손)’은 이날 저녁 6시 주요 음원 플랫폼에 발매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뷰티풀노이즈]
마미손 | 매드클라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구치소 동기, 전청조는 위아래 다 여자"
- '노출 중독' 브리트니 스피어스 無모자이크 누드 논란 [TD할리웃]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
- 민희진, 물 건너 간 '어도어 대표직' 복귀…하이브 "정상화 최선 다할 것" [이슈&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