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51살?" '이 분' 얼굴에 영국인들 경악…분석 돌입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 부부가 영국을 국빈 방문 중인 가운데, 한 영국 언론이 '누리꾼들은 김 여사의 동안 외모에 충격을 받았다'며 김 여사의 '동안 비결'을 분석했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21일(현지시간) "김 여사가 10년 이상 젊어 보인다는 반응까지 나온다. 나이를 거부하는 놀라운 외모"라고 평하며 그 비결에 대한 전문가들의 분석을 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 부부가 영국을 국빈 방문 중인 가운데, 한 영국 언론이 '누리꾼들은 김 여사의 동안 외모에 충격을 받았다'며 김 여사의 '동안 비결'을 분석했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21일(현지시간) "김 여사가 10년 이상 젊어 보인다는 반응까지 나온다. 나이를 거부하는 놀라운 외모"라고 평하며 그 비결에 대한 전문가들의 분석을 실었다.
뷰티 전문가인 로라 케이는 "김 여사는 활기차고 빛나면서 자연스러워 보인다"며 "김 여사는 눈과 입술만 약간 강조한 심플한 메이크업으로 간결함을 강조하는 방식을 사용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영부인의 헤어스타일은 평범한지만 눈에 띈다"고 평가했다.
그는 "완벽한 외모를 얻기 위해서는 무대 뒤에서 광범위한 준비와 작업이 필요하다"며 김 여사의 피부 상태를 보아 필러와 보톡스를 맞은 것 같다고 추정했다.
한 피부과 클리닉 설립자인 에이나스 모우사는 "필러나 보톡스 같은 시술로 수술 없이도 젊어진 모습을 얻을 수 있다"며 "이러한 치료법은 잔주름을 부드럽게 하고 볼륨을 회복시켜 자연스럽게 젊어보이는 외모를 선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김 여사의 빛나는 피부는 고급 스킨케어 제품을 포함한 헌신적인 스킨케어 루틴의 결과일 수 있다"며 "전문적 치료 외에도 균형 잡힌 식단, 규칙적인 운동, 적절한 수분 공급과 같은 생활 방식이 젊은 외모 유지에 크게 기여한다"고 덧붙였다.
윤 대통령은 21일(현지시간) 오후 웨스트민스터 궁 로열갤러리에서 열린 영국의회 연설에서 “한국과 영국이 긴밀히 연대해 세상의 많은 도전에 함께 응전해 나가야 한다”며 “양국의 협력 지평은 디지털·인공지능(AI), 사이버 안보, 원전, 방산, 바이오, 우주, 반도체, 해상풍력, 청정에너지, 해양 분야 등으로 크게 확장돼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paq@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친이라더니…"황의조 영상 유포·협박범, 친형수였다"
- 도로서 잠든 음주운전자…‘음주운전 벌금 미납 지명수배범’
- ‘힘쎈여자~’김정은,“정의로운 졸부 황금주, 매력 있다”
- 오색케이블카 기공, 이제야 전국민 찐 설악 향유[함영훈의 멋·맛·쉼]
- ‘묻지마 폭행’ 피해女 구한 父子…‘얼굴 50바늘 꿰맨’ 아들이 한 말
- "나름의 노력했다"…쓰레기방에 아기 방치한 엄마, 감형받은 속사정
- ‘마약 음성’ 지드래곤 “지금 바라는 건 자유…사랑합시다”
- [영상] 엉덩이 닦은 물티슈로 정수기 ‘슥슥’…CCTV에 딱 걸렸다
- “성범죄 피의자가 국대해도 되나요?”…A매치 출전한 황의조 ‘맹비난’
- “결국 터질게 터졌다” 유명 여배우 남자로 시작된 잔혹한 몰락 ‘일파 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