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만, 7세 연상 아내와 이혼…12년 결혼생활 정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병만이 결혼 12년 만에 이혼했다.
22일 김병만의 소속사 스카이터틀은 "김병만이 최근 이혼 절차를 마무리했다"라고 밝혔다.
김병만은 이혼 전 아내와 오랜 기간 별거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1996년 연극으로 데뷔한 김병만은 2002년 KBS 제17기 공채 개그맨으로 선발돼 본격적으로 개그 활동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맨 김병만이 결혼 12년 만에 이혼했다.
22일 김병만의 소속사 스카이터틀은 "김병만이 최근 이혼 절차를 마무리했다"라고 밝혔다.
김병만은 이혼 전 아내와 오랜 기간 별거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재산 분할 등에 대한 이견으로 이혼 소송을 진행했으나 원만하게 마무리하고 서로를 응원하는 관계로 남은 것으로 전해졌다.
김병만은 지난 2011년 7살 연상의 연인과 혼인신고를 하며 부부의 연을 맺었다. 당시 재혼이었던 아내에게 딸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주목받기도 했다.
1996년 연극으로 데뷔한 김병만은 2002년 KBS 제17기 공채 개그맨으로 선발돼 본격적으로 개그 활동을 시작했다. KBS '개그콘서트' 달인 코너와 SBS '정글의 법칙' 시리즈에 출연하며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MBN '떴다! 캡틴킴'에 출연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