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만(9.10000)의 특별한 순간…첫 단콘 'TIME COSMOS' 티켓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구만(9.10000)이 특별한 순간을 예고한다.
22일 오후 7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만의 첫 단독 콘서트 'TIME COSMOS'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구만은 오는 12월 10일 CJ 아지트 광흥창에서 'TIME COSMOS'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구만의 첫 단독 콘서트 'TIME COSMOS' 포스터는 우주로 떠나는 듯한 비행선과 함께 '레트로'와 어우러지는 빈티지한 일러스트로 완성돼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구만(9.10000)이 특별한 순간을 예고한다.
22일 오후 7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만의 첫 단독 콘서트 'TIME COSMOS'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구만은 오는 12월 10일 CJ 아지트 광흥창에서 'TIME COSMOS'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구만의 첫 단독 콘서트 'TIME COSMOS' 포스터는 우주로 떠나는 듯한 비행선과 함께 '레트로'와 어우러지는 빈티지한 일러스트로 완성돼 눈길을 끌었다. 이번 공연은 구만의 디스코그래피를 함께 되짚어보는 시간 여행 콘셉트로, 그간 차곡차곡 쌓아온 구만의 곡들을 총망라하는 공연이 될 예정이다.
공연 제목인 'TIME COSMOS'는 애니메이션 '아기공룡 둘리'에 나오는 바이올린 형태의 타임머신의 이름으로, 팬들과 함께 구만의 디스코그래피를 되짚어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에 구만은 마치 타임머신 속에 탑승한 듯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엠피엠지 뮤직은 "기존의 곡들뿐만 아니라 구만의 색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색다르게 편곡하는 등 다양한 구성의 곡의 흐름으로 공연을 준비했다. 이를 통해 구만이 가진 음악색의 새로운 면모를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글로벌 ‘포엑’ 만난다…오메가엑스, 미국·멕시코 투어 개최
- 조진웅, “독전2, 스토리&인간적 고민 정리…새로운 재미”(인터뷰)[종합]
- '미스터로또' 부부 동반 특집…강성진♥이현영→민영기♥이현경
- '뮤직인더트립' 함은정-최종현, 소백산 기운 받아 버스킹 도전
- '빅부다'→'갑오징어 오마카세'…'먹보형', 홍콩 탐방 大성공
- 韓·英 정상 '다우닝가 합의'…글로벌 전략적 동반자 격상
- 종이원본 요구 법령 199개 뜯어고친다
- 중기 R&D 계속과제 예산 복구 '험난'
- 부산혁신클러스터에 현장수요 기반 해양ICT 전문인력양성 체계 구축
- “이스라엘, 가자지구 4일 교전 중단 승인…인질 50명 석방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