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체크, 이베스트투자증권과 토큰증권 사업 추진 MOU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큰증권발행(STO) 전문기업 크로스체크가 이베스트투자증권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크로스체크와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디지털 자산 분야 공동사업 협력체계 구축, 디지털 자산 사업추진을 위한 제반 인프라 및 기술 요소 협력, 인프라 구축과 기초자산의 공동 발굴, 연계 서비스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협력한다.
이는 크로스체크의 스팀(STIIM) 서비스에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준비 중인 다양한 기초자산들을 모두 담을 수 있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토큰증권발행(STO) 전문기업 크로스체크가 이베스트투자증권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크로스체크와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디지털 자산 분야 공동사업 협력체계 구축, 디지털 자산 사업추진을 위한 제반 인프라 및 기술 요소 협력, 인프라 구축과 기초자산의 공동 발굴, 연계 서비스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협력한다. 또 신탁, 계좌관리, STO 발행 등도 협력해 진행할 예정이다.
크로스체크의 토큰증권 통합 플랫폼 스팀(STIIM) 서비스는 토큰증권 정보를 단순하게 보여주는 것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토큰증권의 발행정보와 기초자산의 위치정보를 직관적인 지도 형태로 보여주고 관련된 다양한 투자지표를 지원한다.
기존 STO 플랫폼들과는 차별화된 모델이다. 이는 크로스체크의 스팀(STIIM) 서비스에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준비 중인 다양한 기초자산들을 모두 담을 수 있게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dw038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