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명, 정계 진출 야망 "정치인 되면 김구라 보좌관 쓰겠다"[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서 방송인 김용명이 정계 진출 야망을 분출한다.
김구라는 김용명의 '배우병'을 의심했는데, 김용명의 반응을 보자 "중증이네"라고 단정했다.
김용명이 "제가 정치인이 되면 구라 형님 보좌관으로 씁니다"라고 선언하자, 김구라는 "이런 공산주의가 어딨어!"라고 버럭했다.
김용명은 김구라의 역정에 꼬리를 내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 방송인 김용명이 정계 진출 야망을 분출한다. 그러나 "내가 정치인이 되면 구라 형님을 보좌관으로 쓸 것"이라고 호언장담했다가 오히려 김구라의 역정을 일으킨다.
2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는 김승수, 마츠다, 강남, 김용명이 출연하는 '맛저씨 멋저씨'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 10월 JTBC 드라마 '힙하게'에 출연해 강한 존재감을 드러낸 개그맨 김용명이 1년여 만에 '라스'를 찾는다. 김용명은 "나름 친하다고 생각했는데.."라며 '라스' 출연을 앞두고 절친 장도연에게 마음의 상처를 받은 사연을 고백했다. 김용명이 장도연에게 받은 마음의 상처가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김용명은 이날 마츠다 부장과 결이 통하는 슈트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출판사 다닐 때 정장을 많이 입었다. 월스트리트 증권맨 느낌이 있다."라고 밝혔다. 김구라의 칭찬에 용기를 얻은 김용명은 마츠다 부장과 즉석 런웨이에 도전하는가 하면, 회식 느낌의 무대까지 펼쳤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김용명은 개그 프로그램에서 '찌질 멜로'의 장인으로 불리는데, 최근 '힙하게'를 통해 배우 주민경과 합을 맞추며 정극 멜로에 진출했다. 김구라가 드라마 출연 배경을 의심하자, 김용명은 '힙하게' 감독, 작가와의 인연과 멜로 탄생 비화 등을 상세히 밝혔다. 김구라는 김용명의 '배우병'을 의심했는데, 김용명의 반응을 보자 "중증이네"라고 단정했다.
김용명은 또한 드라마에서 배우 이민기를 오징어로 만든 비결(?)을 공개한다. 극 중 상대 배우 주민경의 눈에 이민기는 오징어로, 김용명에게선 후광이 비치는 것으로 그려진다는 것. 이어 김용명은 막걸리 통을 들고 상대 배우가 반한 순간을 직접 시범 보였다고. 아무리 봐도 반할 구석이 없는 모습에 유세윤은 "형, 드라마에 배우로 섭외된 거 아닌 것 같은데?"라고 의심해 폭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김용명은 주민경과의 멜로 연기에 대한 아내의 반응을 궁금해하자, "드라마 끝날 때까지는 아무 말이 없었는데, 주민경 배우가 SNS에 '내 용명 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린 적이 있다. 그걸 보고 와이프가 질투하더라"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베테랑 배우 김승수는 "연기자들끼리 예의 차원으로 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화장품 광고계까지 장악한 '대세 아저씨'로 불리는 김용명의 여장 사진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김구라는 여장 김용명 중 '노총각' 김승수의 호르몬을 움직인 원픽을 궁금해했다. 김승수가 등 떠밀려 공개한 원픽이 누구인지 흥미를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김용명은 지방의 고령화 문제를 언급하며 정계 진출 야망을 분출했다. 절친 장도연은 "몇 년 전부터 저 꿈을 얘기했다"라며 김용명의 정치인 꿈이 진심임을 강조했다. 김용명이 "제가 정치인이 되면 구라 형님 보좌관으로 씁니다"라고 선언하자, 김구라는 "이런 공산주의가 어딨어!"라고 버럭했다. 김용명은 김구라의 역정에 꼬리를 내려 웃음을 자아냈다.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42번째 생일날 깜짝 공개 "사랑해" - 스타뉴스
- 남현희vs전청조 '성관계 미스터리' 풀렸다 - 스타뉴스
- 박봄 외모 완전히 달라졌네..볼살 어디로? - 스타뉴스
- '밥 먹다 애정행동'..성훈♥정유민, 탕후루맛 '달달 신혼' - 스타뉴스
- "샤워할 때 너 상상"..16기 상철, 영숙에 성관계 요구?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 '핫 100' 14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2024 마마 어워즈' 윤신혜CP "올해 세븐틴 출격..이즈나 데뷔무대 가질 것"[공식] - 스타뉴스
- 이홍기,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감쌌지만..FT아일랜드 2인 체제 결정 [공식] - 스타뉴스
- 트와이스 모모 맞아? 시스루 노출 패션 '강렬' - 스타뉴스
- '지옥2' 연상호 감독 "아픔 겪었던 문근영, '부활' 바랐다" [인터뷰②]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