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롤: 밴드 투게더', 경력직 '파피' 웬디 & 신입 '브랜치' 은석 콤비영상 전격 공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올겨울 극장가를 신나게 POP 터뜨릴 드림웍스 뮤직 어드벤처 '트롤: 밴드 투게더'(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K-트롤로 활약할 레드벨벳 웬디와 라이즈 은석의 ‘K-트롤 신입&경력 콤비’ 영상을 공개한다.
레드벨벳 웬디와 라이즈 은석의 한국어 더빙 참여로 연일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트롤: 밴드 투게더'가 웬디와 은석의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K-트롤 신입&경력 콤비’ 영상을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은다.
'트롤: 밴드 투게더'는 형제 간의 불화로 해체한 최고의 아이돌 그룹 ‘브로존’의 완벽한 재결합을 위한 ‘파피’와 ‘브랜치’의 여정을 다룬 뮤직 어드벤처.
오늘 공개된 영상은 전편 '트롤: 월드 투어' (2021)에 이어 다시 한번 ‘파피’ 역을 맡은 웬디와 ‘브랜치’ 역으로 생애 첫 더빙에 도전하는 은석의 셀프 인터뷰를 담고 있어 K-POP 팬들부터 영화 팬들까지,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은석은 “처음으로 도전하는 더빙 연기인 만큼 떨리지만 열심히 참여했다”며 '트롤: 밴드 투게더'를 통해 목소리 연기에 도전한 소감을 밝혔다.
'트롤: 월드 투어'에 이어 이번에도 ‘파피’ 역을 맡은 웬디는 “트롤은 춤과 음악, 노래를 사랑하는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생명체들”이라며 “음악을 사랑하고 즐기는 마음만 있다면 될 것 같다”고 더빙 연기에 첫 도전한 은석을 위한 진심 어린 조언을 전하기도 했다.
레드벨벳 웬디, 라이즈 은석의 더빙 참여와 전 세계 13개국 박스오피스 1위 기록으로 글로벌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올겨울 최고 화제작 '트롤: 밴드 투게더'는 오는 12월 20일(수) 국내 극장가를 신나게 ‘팝’ 터뜨릴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