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송금 300만 넘은 카뱅 "내달 20일까지 수수료 반값"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뱅크(323410)가 22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해외 송금 수수료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해외 계좌 송금을 통해 송금하는 고객들은 보내는 국가 및 금액·횟수 등과 관계없이 송금 수수료 50%를 할인받는다.
카뱅은 또 이벤트 기간 내 해외 계좌 송금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323410)가 22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해외 송금 수수료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해외 계좌 송금을 통해 송금하는 고객들은 보내는 국가 및 금액·횟수 등과 관계없이 송금 수수료 50%를 할인받는다.
카뱅은 또 이벤트 기간 내 해외 계좌 송금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한다. 또 올해 해외 계좌 송금 이용 이력이 있는 고객 100명에게 각각 100달러를, 1만 명에게 2달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뱅에 따르면 해외 송금 건수는 2017년 약 7만 건에서 올해 10월 말 기준 300만 건을 넘어섰다. 카뱅 해외 송금은 직접 현지 금융사와 연결해 송금하는 구조여서 전신료가 발생하지 않아 송금 비용이 저렴한 것이 장점이다. 또 모바일 앱을 통해 24시간 해외 송금이 가능하다.
신한나 기자 hanna@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치의 날' 맞아 서경덕 교수 '눈물의 호소'…'김치용 배추, 김치 캐비지로 바꿔야'
- '이선균 아내' 전혜진, 드라마 나온다…'남편 마약 스캔들' 속 마이 웨이 행보
- [전문]尹 “영국엔 비틀즈·베컴, 한국엔 BTS,손흥민”…英 의회서 연설
- 한미일 북핵대표, 北 규탄 '기만적 발사…안보리 위반'
- 편의점 '큰손'은 MZ세대 아닌 40대였다…그들이 편의점 찾는 이유는?
- 하루하루 빚으로 버티는 서민들…카드로 빚 돌려 막는 서민들 급증
- 30대 아버지가 10대 아들과 몸싸움 벌이다 총격 살해 '충격'
- 자동차 공장에 컨베이어 벨트가 없다…제조혁신 나선 현대차그룹 [Biz-플러스]
- 신원식, 전군 지휘관회의…“9·19군사합의 효력정지 준비 지시”
- 자동차 공장에 컨베이어 벨트가 없다…제조혁신 나선 현대차그룹 [Biz-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