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롬♥베니타, 결혼 임박? LA 홍진경 사인회 참석 근황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돌싱글즈 4' 커플 베니타와 제롬이 모델 겸 방송인 홍진경의 행사에 방문했다.
지난 21일 홍진경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오늘 LA H 마트 사인회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그리고 Buena park에 방문해 준 제롬과 베니타 커플~ 제롬, 넘 오랜만이고 반가웠어! 와줘서 고마워!"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홍진경은 제롬, 베니타 커플과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MBN ‘돌싱글즈 4’ 커플 베니타와 제롬이 모델 겸 방송인 홍진경의 행사에 방문했다.
지난 21일 홍진경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오늘 LA H 마트 사인회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그리고 Buena park에 방문해 준 제롬과 베니타 커플~ 제롬, 넘 오랜만이고 반가웠어! 와줘서 고마워!”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홍진경은 제롬, 베니타 커플과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했다. 홍진경은 최근 본인의 김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한 행사 진행을 위해 미국 LA에 방문했다. 행사는 20일부터 27일까지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 텍사스 등의 한인 마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본 누리꾼은 “와 두 분 반가워요”, “홍진경 님 잘하고 오세요”, “두 분 언제봐도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돌싱글즈 4’에 같이 출연해 연인으로 발전한 베니타와 제롬은 최근 결혼 생각이 있다고 전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홍진경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한효주, 다리 길이 실화? 북마케도니아에서 뽐낸 극세사 각선미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이동국 딸’ 이재아, 테니스선수 은퇴 후 근황 “목발 영원히 안녕”
- 유열, 몰라보게 야윈 얼굴 “6년간 성대 역기능+폐섬유증 투병”
- ‘혜리와 결별’ 류준열, 조현아와 이렇게 친했나? 다정한 투샷 눈길
- 서동주, 시스루 드레스에 검은색 망사까지…찐으로 섹시한 뇌섹녀
- 설인아, 가슴골 드러낸 원피스 입고도 뽐낸 청순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