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손민수, ♥임라라와 싸울 이유 1000가지···무슨 일?

장정윤 기자 2023. 11. 22. 12: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엔조이커플’ 임라라·손민수 부부가 갈등을 고백했다.

21일 채널 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의 예고편엔 손민수·임라라 부부가 등장했다. 개그우먼 임라라는 개그맨 손민수와 10년 열애 끝에 5월 결혼식을 올렸다.

영상 속 임라라는 “민수랑 스타일이 완전 다르다”고 고백. 손민수는 “싸울만한 요소도 1000가지가 된다는 것을 이번에 깨달았다”고 했다.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두 사람은 서로에게 하지 말았으면 하는 행동을 언급했다. 임라라는 “냄새 안 나줄 수 있어?라고 말했고, 손민수는 ”입 좀 닫아줄 수 있어?“라고 밝혔다. 젠틀한 말투 속 살벌한 대화 내용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의 표정은 굳어졌다.

임라라는 “(손민수가) 가끔 이유 없이 혼자 동굴로 들어가고 싶을 때가 있다고 한다. 갑자기 (손민수가) 불쌍하다”며 눈물을 흘렸다. 손민수는 “약간 제 목을 조르는 느낌이 들었다. ‘나 그럼 안될 것 같은데’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눈물을 보였다. 임라라는 “10년 동안 (남편을 위해)노력해도 이건 해결이 안 되더라”고 밝혔다.

임라라는 SBS 공채 개그맨 15기로 ‘웃찾사’를 통해 데뷔했으며, 손민수는 tvN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데뷔했다. 두 사람은 2017년부터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을 운영 중이다.

28일 오후 8시10분 방송.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