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은빈노트’ 1월 6일 개최... 한 해의 시작 팬들과 함께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은빈의 노트가 새로운 이야기로 채워진다.
박은빈은 2024년 1월 6일 오후 6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 '를 개최하고 팬들과 한 해의 시작을 함께 한다. 은빈노트:>
한편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 '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이루어지며, 오는 27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29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은빈노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은빈의 노트가 새로운 이야기로 채워진다.
박은빈은 2024년 1월 6일 오후 6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를 개최하고 팬들과 한 해의 시작을 함께 한다.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는 ‘은빈노트: 빈(斌)칸’과 ‘은빈노트: HI BINGO’에 이은 박은빈의 공연 노트 세 번째 페이지다.
박은빈은 tvN ‘무인도의 디바’의 ‘서목하’ 역으로 가수라는 꿈을 이루기 위한 성장기를 완벽히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따스한 힐링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캐릭터의 감정을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극 중 노래들을 직접 부르며 ‘믿고 보는 배우’에 더해 ‘믿고 듣는 배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그는 이번 공연에서 다양한 무대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가운데 공연 일정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치 선물처럼 큰 리본을 머리에 장식하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박은빈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웃음을 지어지게 만든다.
또 다른 포스터에선 바람에 날리는 머리와 반짝이는 강인한 눈빛으로 박은빈의 우아한 명품 아우라를 뿜어낸다. 이렇게 상큼 발랄 에너지와 부드러운 카리스마 두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는 포스터는 팬 콘서트를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박은빈이 팬 콘서트로 연초부터 팬들과 만난다. 많은 팬들이 사랑해 주시고 만남을 기다려주신 만큼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다. 이번 팬 콘서트에서는 ‘무인도의 디바’를 위해 연습하고 노력해 온 박은빈의 눈부신 열정과 다재다능함이 빛날 것”이라며 “박은빈과 빙고(팬클럽)들이 특별하고 즐거운 페이지를 써 내려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이루어지며, 오는 27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29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