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측 “RM·지민·V·정국, 병역의무 이행 위한 절차 시작”(전문)[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RM, 지민, V, 정국이 병역의무 이행 절차를 밟는다.
빅히트 뮤직은 22일 오전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RM, 지민, V, 정국이 병역의무 이행을 위한 절차를 시작했음을 알려 드린다"라고 밝혔다.
늘 방탄소년단을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RM, 지민, V, 정국이 병역의무 이행을 위한 절차를 시작했음을 알려 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군 입대 관련 후속 소식은 추후 안내 예정
방탄소년단 RM, 지민, V, 정국이 병역의무 이행 절차를 밟는다.
빅히트 뮤직은 22일 오전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RM, 지민, V, 정국이 병역의무 이행을 위한 절차를 시작했음을 알려 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RM, 지민, V, 정국은 병역의무 이행을 준비 중”이라며 “군 입대 관련 후속 소식은 추후 정해지는 대로 안내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RM, 지민, V, 정국이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따뜻한 응원과 변함 없는 사랑 부탁드리며 당사도 아티스트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애정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방탄소년단 진, 슈가, 제이홉은 현재 군에 입대해 국방의 의무를 이행 중이다.
빅히트 뮤직입니다.
늘 방탄소년단을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RM, 지민, V, 정국이 병역의무 이행을 위한 절차를 시작했음을 알려 드립니다.
RM, 지민, V, 정국은 병역의무 이행을 준비 중입니다. 군 입대 관련 후속 소식은 추후 정해지는 대로 안내드리겠습니다.
RM, 지민, V, 정국이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따뜻한 응원과 변함 없는 사랑 부탁드리며 당사도 아티스트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애정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르세라핌 김채원, 군살 제로 몸매+큐트 매력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방탄 정국·스키즈·뉴진스·블랙핑크, ‘빌보드 뮤직 어워드’ 수상...K팝 스타들 인기 무섭네 -
- 규현, 흉기 난동 제지하다 부상 “가벼운 상처...일상생활 지장 없다”(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
- 지드래곤, 모발 마약 검사 결과 ‘음성’…손발톱은 아직[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고우림 입대, 오늘(20일) 육군 현역으로...♥김연아 곰신 됐다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CNN ″북한군, 이미 우크라 침투″…첫 사망자설도
- “체코, 경쟁사 이의제기에 '한국 원전 계약' 일시 보류”
- 전 한미연합사령관 단독 인터뷰 ″한국, 우크라이나 지원 고려해야″
- ″러 파견 북한군 한 달에 2천 달러″ 90%는 국가 귀속
- '쓰레기섬' 막말에 트럼프 초비상…해리스, 의회폭동 현장서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