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치미' 전현무 "기안84, 대상 수상소감 준비하는 듯..나는 9회말 2아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자신과 함께 MBC 연예대상 후보로 거론되는 기안84에 대한 생각을 털어놨다.
2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LG유플러스 상암사옥에서 U+모바일tv,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서치미' 기자간담회가 진행된 가운데, 임형택 PD, 김주형 PD, 방송인 전현무가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LG유플러스 상암사옥에서 U+모바일tv,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서치미' 기자간담회가 진행된 가운데, 임형택 PD, 김주형 PD, 방송인 전현무가 참석했다.
지난 13일 첫 방송된 '서치미'는 플레이어가 '진짜 지인'과 지인을 완벽하게 흉내내는 '시치미단' 패널 사이에서 '진짜 지인'을 추리하는 프로그램으로, 전현무를 비롯해 이은지, 곽범, 손동표가 출연하고 있다.
이날 전현무는 연말 시상식 대상 후보로 거론되는 것에 대해 "프로그램을 많이 하는 건,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다 하는 거다. 저는 진심으로 기안84가 받기를 바란다. (기안84가) 대상에 관심이 없는 줄 알았는데 정말 관심이 크더라. 애가 눈이 불안하고 초조한 걸 보면 대상 수상 소감을 준비하는 것 같다. 실수할까봐 걱정하는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도 "끝날 때까지 아니다"며 "그 녀석이 갠지스강 물을 먹기 전까진 제가 앞서고 있었다. 이후 1~2점 뒤졌다. 그런데 그 녀석이 이번엔 마라톤을 했다. 저는 9회말 2아웃이 됐다. 그래서 저는 대타를 대거 기용했다. 그게 바로 다작, 드라마 카메오, '나 혼자 산다' 팜유(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대만 여행"이라고 욕망을 표출해 웃음을 안겼다.
그는 또, 기안84에 대해 "저렇게 사회화가 덜된 친구가 있나 싶다. 기안84가 대상을 꼭 받기를 바라는 마음 한편으로는 제가 2년 연속 수상하고 싶다는 생각도 있다"고 경쟁심을 감추지 않았다.
전현무는 지난해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받으며 눈물을 흘렸다. 그는 "기안84가 대상을 받으면 눈물이 날 것 같다. 분해서 우는 것도 있고, 만감이 교차할 것 같다. 하나로 특정하기 힘든 감정이 생길 듯하다. 제가 그날 MBC 연예대상을 진행한다. 개인적으로 막판까지 진행을 잘 해낼지 걱정도 된다"고 털어놨다.
한편 '서치미'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0시 U+모바일tv에서 공개되며,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4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마포=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42번째 생일날 깜짝 공개 "사랑해" - 스타뉴스
- 남현희vs전청조 '성관계 미스터리' 풀렸다 - 스타뉴스
- 박봄 외모 완전히 달라졌네..볼살 어디로? - 스타뉴스
- '밥 먹다 애정행동'..성훈♥정유민, 탕후루맛 '달달 신혼' - 스타뉴스
- "샤워할 때 너 상상"..16기 상철, 영숙에 성관계 요구?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 '핫 100' 14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피프티피프티, '그래비티' 음방 무대..'뮤뱅'·'음중' 연이어 출연 - 스타뉴스
- 트와이스 모모 맞아? 시스루 노출 패션 '강렬' - 스타뉴스
- 이홍기,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감쌌지만..FT아일랜드 2인 체제 결정 [공식]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I'll Be There', 스포티파이 '톱 송 데뷔 글로벌' 1위..전 세계 아이튠즈 4일째 1위 -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