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이대 시절 소개팅 1주일에 9번씩 해, ♥남편 집 앞 매일 찾아가 매달려”(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20대 시절을 회상했다.
이달 22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소신 발언' 코너로 꾸며져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와 그룹 코요태 멤버 빽가가 출연해 연애와 결혼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방송에서 개그맨 겸 가수 박명수가 이현이에게 "누가 모델 친구를 소개팅시켜 달라고 요청하는 경우가 많지 않냐?"라며 묻자 이현이는 "저는 소개팅을 적극적으로 권장하는 편이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20대 시절을 회상했다.
이달 22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소신 발언’ 코너로 꾸며져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와 그룹 코요태 멤버 빽가가 출연해 연애와 결혼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방송에서 개그맨 겸 가수 박명수가 이현이에게 “누가 모델 친구를 소개팅시켜 달라고 요청하는 경우가 많지 않냐?”라며 묻자 이현이는 “저는 소개팅을 적극적으로 권장하는 편이다”라고 답했다.
아울러 이현이가 “결혼 전 저는 소개팅 마니아였다. 1주일에 9번씩 했다”라며 고백하자 박명수는 “이현이 씨는 신비주의로 가도 먹고살 거 같은데 왜 자꾸 자신의 치부를 드러내냐?”라고 의아해했다.
이를 들은 이현이는 “치부냐? 그냥 그렇게 살았다는 거다”라며 말했다. 빽가는 “이현이 씨가 MZ세대 마인드라서 그렇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박명수가 “이대가 패션의 메카 아니었나 나도 거기서 옷을 사입었다”라며 언급하자 이현이는 “저는 학창 시절에 패션 테러리스트였다. 신호등 패션 입고 다녔다. 다른 의미로 인기를 끌었다. 거의 송대관 선생님처럼 입고 다녔다”라고 폭소를 유발했다.
박명수가 “이대 경제학과 출신인데 서로 소개해달라고 난리였겠다”라며 말하자 이현이는 “난리 안 났다. 제가 적극적으로 찾아 다녔다. 여대여서 남학생을 만날 기회가 없어서 주변의 선배 오빠들에게 많이 소개해달라고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박명수가 “그래도 소개팅을 1주일에 9번 한 건 많다”고 언급하자 이현이는 “20살 때 그랬다”고 해명했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한효주, 다리 길이 실화? 북마케도니아에서 뽐낸 극세사 각선미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소이현, 딸 낳고 8년째 입는 100만원 대 패딩 “배우들도 같이 사”
- 강남 “엄현경♥차서원 비밀연애 목격→용산 건물은 사기 당해”(라디오스타)
- 박한별 제주카페 화장실 인테리어 해명 “마음에 안 들어, 원래 더 심했다” (박한별하나)
- ‘주영훈♥’ 이윤미 과거 얼굴 셀프 저격 “관리=시술은 옛날, 돈 왕창 쓰고 짧더라”
- ‘김계란 눈독’ 송산 스님, 108배+식물성 단백질로 몸짱 등극 (성지순례)[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