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탈리다쿰, ‘브라이처스’ 라인 공개

이충진 기자 2023. 11. 22. 11: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날 행사에는 인플루언서를 비롯해 팬 2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탈리다쿰 제공



탈리다쿰이 브랜드 런칭 1주년 기념을 기념해 신제품 ‘브라이처스 라인’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탈리다쿰에 따르면 지난 17일 서울 신사동 ‘티케이앤(TK&)’에서 열린 신규 라인 공개행사에서는 ‘나비와 흰민들레’를 주제로, ‘브라이처스’는 물론 ‘에이치엠베리어’, ‘화이트 단델리온 에센스 수’ 등 탈리다쿰 제품 라인업 전시 및 체험행사로 치러졌다.

브라이처스 라인은 특허성분인 ‘흰민들레 태좌 추출물’과 비타민K 유도체, 비타민 C 유도체,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배합된 트리플 브라이트닝 복합성분으로 미백을 비롯, 수분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채문선 탈리다쿰 대표는 “탈리다쿰의 브랜드 철학과 아트 스토리를 담은 티케이엔에서 1주년을 맞이하여 신제품 브라이처스 론칭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감회가 새로웠다”면서 “브라이처스 라인은 장벽개선과 미백 기능성 강화에 도움을 주는 복합성분이 함유된 스킨케어 라인”이라고 말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