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탈리다쿰, ‘브라이처스’ 라인 공개
이충진 기자 2023. 11. 22. 11:31
탈리다쿰이 브랜드 런칭 1주년 기념을 기념해 신제품 ‘브라이처스 라인’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탈리다쿰에 따르면 지난 17일 서울 신사동 ‘티케이앤(TK&)’에서 열린 신규 라인 공개행사에서는 ‘나비와 흰민들레’를 주제로, ‘브라이처스’는 물론 ‘에이치엠베리어’, ‘화이트 단델리온 에센스 수’ 등 탈리다쿰 제품 라인업 전시 및 체험행사로 치러졌다.
브라이처스 라인은 특허성분인 ‘흰민들레 태좌 추출물’과 비타민K 유도체, 비타민 C 유도체,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배합된 트리플 브라이트닝 복합성분으로 미백을 비롯, 수분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채문선 탈리다쿰 대표는 “탈리다쿰의 브랜드 철학과 아트 스토리를 담은 티케이엔에서 1주년을 맞이하여 신제품 브라이처스 론칭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감회가 새로웠다”면서 “브라이처스 라인은 장벽개선과 미백 기능성 강화에 도움을 주는 복합성분이 함유된 스킨케어 라인”이라고 말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스경X이슈] 이혼 후 ‘폭로→삭제’ 율희·지연·황정음, ‘여돌’ 출신도 참지 않아!
- 로제 ‘아파트’ 최고층 넘어 새 역사 썼다
- 최현석, 백종원은 극찬···안성재는 디스 왜? (라스)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마약 181회 투약’ 유아인, 선처 호소 “징역 1년 지나치게 무거워”
- [스경X이슈] 이홍기→전종서, 대중 반감 사는 마이웨이 ‘의리’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
- ‘정년이’를 ‘젖년이’로···막가는 SN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