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포르피 1년만에 한국서 재회…감격의 눈물 (어서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와 포르피가 드디어 재회한다.
2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약칭 태계일주)를 통해 우정을 나눈 동갑내기 친구 기안84와 포르피가 1년 만에 다시 만난다.
기안84를 만난 포르피의 감동은 식사 중에도 계속된다.
포르피는 "드디어 널 찾았어", "네가 여기에 있었구나"라며 건배사 릴레이를 이어가고 기안84 역시 "올해 본 사람 중에 포르피가 가장 반가웠다"라며 진심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약칭 태계일주)를 통해 우정을 나눈 동갑내기 친구 기안84와 포르피가 1년 만에 다시 만난다.
제작진에 따르면 한국 여행 둘째 날을 맞은 포르피 가족. 이들을 위해 기안84가 서프라이즈 만남을 준비한다. 이 사실을 모르는 포르피 가족이 한 식당에 들어서자 기안84가 삼부자를 맞이한다. 기안84를 발견하자마자 포르피는 “기안”을 부르며 감격의 눈물을 흘리고 둘은 뜨겁게 포옹을 나눈다. 이 장면을 지켜본 MC들도 “드디어 만났다”라며 환호하고 엘메르도 “기안 삼촌을 찾았어”라며 활짝 웃어 보인다. 여행 내내 기안84와의 만남을 간절히 바랐던 만큼 더욱 진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기안84를 만난 포르피의 감동은 식사 중에도 계속된다. 포르피는 “드디어 널 찾았어”, “네가 여기에 있었구나”라며 건배사 릴레이를 이어가고 기안84 역시 “올해 본 사람 중에 포르피가 가장 반가웠다”라며 진심을 전한다. 평소에도 포르피가 기안84의 영상을 찾아보고 응원 댓글을 단 사실이 공개되자 MC 김준현은 “댓글도 길다. 할 말이 너무 많아”라며 스튜디오 현장을 폭소하게 했다. 한편, 두 사람이 회포를 푸는 동안 유일하게 고통받는 사람이 있었다는데 과연 그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방송은 23일 목요일 저녁 8시 1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풍자 200억 재벌설 사실이었나? 골든벨 울릴 거만함 난리 (내편하자2)
- 장혁 데뷔 26년만에 집 최초 공개…‘추노’ 대길 보이네 (살림남)
- 이선균·아이유 ‘나의 아저씨’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상폐 결정 [종합]
- “아버지와 어색” 최초 고백 전현무, ‘아빠하고 나하고’ MC 발탁 [공식]
- ‘영끌 송도 자가남’ 김광규 “이게 집?”…난리난 해외 임장 (세모집)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종국의 숨겨진 아내, 이번엔 LA 목격담까지 (짠남자)
- 김민희, 10년 만의 이혼 소식…혼자 키운 딸 고백 (같이 삽시다)
- ‘8년 열애’ 이진욱♥신혜선, 결혼한다…행복한 입맞춤 (해리에게)[TV종합]
- 조혜정, 다이어트 후 깡마른 어깨+각선미 ‘몰라 보겠어’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