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1월 컴백…1년 8개월 만에 앨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이 1월 발매를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정세운이 새 앨범을 발매하는 건 지난해 5월 발매한 미니 앨범 'Where is my Garden!(웨어 이즈 마이 가든!)' 이후 1년 8개월 만이다.
이처럼 다채로운 음악과 각종 방송 및 페스티벌 등에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정세운이 새 앨범을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해 스타쉽엔터 첫 컴백 주자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이 1월 발매를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2일 "정세운이 오는 1월 컴백을 목표로 2024년의 시작을 앞두고 있다.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정세운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세운이 새 앨범을 발매하는 건 지난해 5월 발매한 미니 앨범 'Where is my Garden!(웨어 이즈 마이 가든!)' 이후 1년 8개월 만이다.
정세운은 'Where is my Garden!'에서 타이틀곡 'Roller Coaster(롤러코스터)'를 포함해 전곡의 작곡∙작사∙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돌'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그는 이번 신보에서도 특유의 감성을 담아 더 성숙해진 음악성을 뽐낼 전망이다.
지난 2017년 데뷔해 올해로 데뷔 6주년을 맞이한 정세운은 데뷔곡 'JUST U(저스트 유)'를 시작으로 'BABY IT'S U(베이비 잇츠 유)' '20 Something(20 섬싱)' 'Feeling(필링)' 'Say yes(세이 예스)' 등 다양한 장르를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특히 첫 정규 앨범 '24 파트 1'부터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프로듀서로서의 능력과 함께 아이돌의 매력을 겸비한 정세운은 최근 넷플릭스 청춘 리얼리티 예능 '19/20(열아홉 스물)'에서 MC로 활약했고 ENA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JTBC '킹더랜드'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또 각종 페스티벌까지 다방면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존재감을 다지고 있다.
이처럼 다채로운 음악과 각종 방송 및 페스티벌 등에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정세운이 새 앨범을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탐사이다] 건설사 넘어선 한국·금호타이어 산재…골병든 노동자 줄일 해결책은? (영상)
- 올해 해외건설 수주킹은…삼성물산·현대건설 '용호상박'
- '깜깜이' 정치 후원금 모금 '출판기념회' 봇물…못 막나 안 막나
- 국민의힘 특강 野 이상민…민주당 "탈당 위한 빌드업" 비판
- 최강욱, 'XX이'도 모자라 이번엔 "암컷"…민주당은 '직격탄'
- [취재석] 정치생명 연장의 꿈?...탄핵은 '장난'이 아니다
- [현장FACT] "쓰레기로 초토화"…강남의 밤거리는 심각했다 (영상)
- 유동규 "이재명 '마이스사업 남욱에게 던져줘봐라' 지시"
- [TMA 인터뷰] 스트레이 키즈 "6년 연속 참석…'잘 걸어왔다'는 대답 같아"
- [취재석] '행정망 마비'가 중소기업 탓? 엇나간 대기업 '만능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