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 임지연 뚝딱이 춤 선 여전하네, 밀라노 한복판에서 ‘슈퍼샤이’ 춤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지연이 화보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지난 20일 임지연의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 채널 'Artist Company'에는 'JIYEON in MILLANO'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임지연이 화보 촬영을 위해 밀라노로 떠난 일상이 그려졌다.
잠시 뒤 화보 촬영이 시작되자 임지연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깨방정을 떨고 싶지만 보는 눈이 많다"라고 장꾸 매력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임지연이 화보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지난 20일 임지연의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 채널 ‘Artist Company’에는 ‘JIYEON in MILLANO’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임지연이 화보 촬영을 위해 밀라노로 떠난 일상이 그려졌다. 임지연은 “일 시작도 안 했는데 지쳤어. 늙었나 봐. 예전에는 이것보다 훨씬 돌아다녀도 멀쩡했는데”라며 말했다.
잠시 뒤 화보 촬영이 시작되자 임지연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깨방정을 떨고 싶지만 보는 눈이 많다”라고 장꾸 매력을 드러냈다.
아울러 임지연은 “앞으로 옷을 열 벌을 입어야 하는데 두 벌을 입는 것도 지친다. 하지만 먹고 살려면 어쩔 수 없다”라며 “나는 누구? 자고 싶다. 일할 생각을 안 하고 너무 놀았다”라고 고충을 토로했다.
하지만 임지연은 피곤한 상황에서도 길거리 한복판에서 뉴진스의 ‘슈퍼 샤이’의 춤을 춰 제작진들의 폭소를 유발했다. 특히 당당하면서도 어딘가 뚝딱이는 임지연의 춤 선이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게 했다.
한편 임지연은 지난해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이도현과 공개 열애 중이다. (사진=‘Artist Company’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한효주, 다리 길이 실화? 북마케도니아에서 뽐낸 극세사 각선미
- 유열, 몰라보게 야윈 얼굴 “6년간 성대 역기능+폐섬유증 투병”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이동국 딸’ 이재아, 테니스선수 은퇴 후 근황 “목발 영원히 안녕”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서동주, 시스루 드레스에 검은색 망사까지…찐으로 섹시한 뇌섹녀
- 설인아, 가슴골 드러낸 원피스 입고도 뽐낸 청순美
- ‘혜리와 결별’ 류준열, 조현아와 이렇게 친했나? 다정한 투샷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