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학, 좋은데이 톡시리즈 ‘레몬’으로 5종 라인업 완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학은 색다른 과일과 톡톡 튀는 탄산이 특징인 과일탄산주 '좋은데이 톡시리즈' 레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무학 관계자는 "취하기 보다는 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찾는 음주 문화로 변화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좋은데이 톡시리즈에 레몬을 추가해 출시하게 됐다"면서 "새로운 주류를 원하는 젊은 소비자가 만족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신제품으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무학은 색다른 과일과 톡톡 튀는 탄산이 특징인 과일탄산주 ‘좋은데이 톡시리즈’ 레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무학은 가볍고 재미있게 즐기려는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기존 석류, 블루베리, 사과, 파인애플 4종에 더해 이번에 레몬을 추가로 출시하면서 총 5종으로 라인업을 넓혔다.
좋은데이 톡시리즈 레몬은 상큼한 레몬의 맛과 향을 살려 다양한 음식과 푸드 페어링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투명한 유리병에 과일과 맞춘 포인트 컬러와 전면에 과일 원물을 심플하게 표현한 좋은데이 톡시리즈 패키지 스타일에 맞췄다.
무학 관계자는 “취하기 보다는 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찾는 음주 문화로 변화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좋은데이 톡시리즈에 레몬을 추가해 출시하게 됐다”면서 “새로운 주류를 원하는 젊은 소비자가 만족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신제품으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엄마 10대 박았어"..무면허 '강남 8중 추돌' 20대女, 사고 당시 CCTV '경악' [영상]
- '억'소리 나는 AI 인재 경쟁, "박사급 연구원 연봉이 11억"[AI 빅뱅 2.0시대 下]
- 청주 하천변서 60대 불에 타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엉덩이 '여기'에 매력을 느낀다?…어떤 부위길래 [헬스톡]
- "X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아내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