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소설 `탄금` 웹툰 독점 연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디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제작을 확정 지은 소설 '탄금'을 웹툰으로 독점 연재한다고 22일 밝혔다.
장다혜 작가의 소설 '탄금'은 실종 10여년 만에 비밀을 안고 돌아온 조선 거대 상단의 아들 '홍랑'과 이복누이 '재이'간의 사랑과 의심을 넘나드는 서스펜스 로맨스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제작을 확정하고 조보아, 이재욱 등을 캐스팅했다.
웹툰으로 만나는 '탄금'은 독진 작가와 호뚜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조선 시대를 완벽하게 고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디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제작을 확정 지은 소설 '탄금'을 웹툰으로 독점 연재한다고 22일 밝혔다.
장다혜 작가의 소설 '탄금'은 실종 10여년 만에 비밀을 안고 돌아온 조선 거대 상단의 아들 '홍랑'과 이복누이 '재이'간의 사랑과 의심을 넘나드는 서스펜스 로맨스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제작을 확정하고 조보아, 이재욱 등을 캐스팅했다.
웹툰으로 만나는 '탄금'은 독진 작가와 호뚜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조선 시대를 완벽하게 고증했다. 남녀 주인공의 로맨스를 애절하게 그려내는 동시에 인물 간의 비밀과 반전을 박진감 넘치게 각색했다.
리디는 웹툰 독점 연재를 기념해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료로 1화 이상 감상하고 리뷰를 남긴 고객 중 500명을 선정해 300 포인트를 증정한다. 유료로 10화 이상 소장한 고객 전원에게는 2500 포인트를 제공한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려대 커뮤니티에 `음란물 영상`…경찰, 작성자 추적
- 샤니 루크 납치 살해한 하마스 대원, 이스라엘군에 사살됐다
- 출근길 차에 치어 뇌사한 20대 여성…4명에 새삶 주고 떠났다
- 가수 GD, 손발톱도 `음성`
- "왜 머리가 짧아" 편의점 20대 알바女 무차별 폭행 20대, 구속기소
- 대웅·종근당 vs 제일·동아 vs 이노엔·보령 `위장약 혈투`
- 다음달 임기 반환점 맞는 尹, `김 여사 리스크` 대응 방안 내놓을까
- 계열사도 손절한 삼전… 반전카드 `주목`
- 하나금융, 3분기 누적 순익 3兆 돌파 `역대 최대`…2027년까지 주주환원율 50%
- 美 대선 마지막까지 초박빙… 경합주 7곳서 결판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