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미러볼·클라우드 다운’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휠라 키즈가 2023 다운재킷 컬렉션의 대표 주자인 '미러볼 다운'과 '클라우드 다운'을 내놓았다.
'미러볼 다운'은 반짝이는 펄감이 있어 빛에 따라 다양한 색상을 보여주는 프리즘 다운 재킷이다.
'클라우드 다운'은 올 겨울 휠라 키즈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머스코비' 다운 재킷으로, 길이에 따라 숏 후드 다운, 롱 후드 다운 2가지로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러볼 다운’은 반짝이는 펄감이 있어 빛에 따라 다양한 색상을 보여주는 프리즘 다운 재킷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글로시한 소재에 무지개처럼 프리즘이 펼쳐지며, 소매 멀티 컬러 와펜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줬다. 또 올 겨울 트렌디 아이템인 후드형 모자 ‘발라클라바’를 세트로 구성해 보온은 물론 스타일까지 챙겼다. 색상은 페일 라벤더, 라이트 민트, 크림, 블랙 등으로 구성했다.
‘클라우드 다운’은 올 겨울 휠라 키즈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머스코비’ 다운 재킷으로, 길이에 따라 숏 후드 다운, 롱 후드 다운 2가지로 준비했다. 머스코비는 구스 만큼의 복원력을 지닌 오리과 충전재로, 가볍지만 탁월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부하지 않은 디자인에 가벼움까지 갖춰 움직임 많은 아이의 자유로운 활동을 돕는다. 숏 후드 다운의 색상은 오프 화이트, 세이지, 라이트 핑크, 블랙 등으로, 롱 후드 다운은 페일 라벤더와 블랙 등으로 구성했다.
회사 측은 “이번 다운 재킷 컬렉션은 아이의 판타지와 동심을 충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은 물론, 아이들이 따뜻하고 안전하게 겨울을 보내기를 바라는 부모의 마음을 고려해 보온성과 고기능성을 두루 갖춘 똑똑한 제품”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용산 건물 사기 당했다” 건물주인 줄 알았는데… (라스)
- 제시의 이유 있는 당당함…턱없이 모자라는 비키니 [DA★]
- 라이즈 승한, 탈퇴 아닌 활동 중단 “무단 유포-날조 법적 조치” [전문]
- “아버지와 어색” 최초 고백 전현무, ‘아빠하고 나하고’ MC 발탁 [공식]
- 최경환 ‘15살 연하 아내’ 폭탄 발언…여섯째 출산 선언 (살림남)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종국의 숨겨진 아내, 이번엔 LA 목격담까지 (짠남자)
- 김민희, 10년 만의 이혼 소식…혼자 키운 딸 고백 (같이 삽시다)
- ‘8년 열애’ 이진욱♥신혜선, 결혼한다…행복한 입맞춤 (해리에게)[TV종합]
- 조혜정, 다이어트 후 깡마른 어깨+각선미 ‘몰라 보겠어’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