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핏3' 렌더링 공개…'크기 더 커지고 각진 화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의 차세대 스마트밴드 '갤럭시핏3'의 렌더링 이미지가 공개됐다.
22일(현지시간) 해외 IT매체 GSM아레나는 소식통을 인용해 갤럭시핏3의 렌더링을 제작해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전작 갤럭시핏2보다 각진 화면에 크기가 더 커지고 우측에 물리버튼과 마이크를 탑재했다.
삼성전자는 내년 1월 갤럭시S24 시리즈를 공개할 예정인데, 이 행사에서 갤럭시핏3도 함께 공개할 지는 아직 미지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차세대 스마트밴드 '갤럭시핏3'의 렌더링 이미지가 공개됐다.
22일(현지시간) 해외 IT매체 GSM아레나는 소식통을 인용해 갤럭시핏3의 렌더링을 제작해 공개했다.
이달 초 IT매체 윈도우리포트는 핑크색을 띈 갤럭시핏3의 제품 사진을 유출한 적이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전작 갤럭시핏2보다 각진 화면에 크기가 더 커지고 우측에 물리버튼과 마이크를 탑재했다. 색상도 이전에 공개된 핑크에 실버와 블랙이 추가됐다.
또한 갤럭시핏3는 실리콘 스트랩과 수면 추적, 심박수 측정, 걸음 수 측정 등 다양한 건강 추적기능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된다.
갤럭시핏3가 출시된다면 2020년 가을 전작인 갤럭시핏2 출시 이후 약 3년 만에 공개되는 것이다.
한편, 새로운 갤럭시핏3의 정확한 출시 시기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삼성전자는 내년 1월 갤럭시S24 시리즈를 공개할 예정인데, 이 행사에서 갤럭시핏3도 함께 공개할 지는 아직 미지수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英 정상 '다우닝가 합의'…글로벌 전략적 동반자 격상
- 종이원본 요구 법령 199개 뜯어고친다
- 중기 R&D 계속과제 예산 복구 '험난'
- 삼성 '갤럭시핏3' 렌더링 공개…'크기 더 커지고 각진 화면'
- 엔비디아, 3분기 매출 181억달러...“4분기 중국 등 수출 규제 영향 받을 것”
- [영국 국빈방문]尹, 찰스3세와 황금마차 타고 행진
- “나는 여자다”…트랜스젠더 선언한 로마 황제, 英 박물관 '그녀'로 표기
- 삼성 갤럭시S24, “내년 1월 17일 캘리포니아서 공개”
- 최강욱 “설치는 암컷” 논란에… 이재명 “무관용·엄정 대처”
- [영국 국빈방문] 尹, 2700억 투자협약·FTA 개선 협상·과학기술 협력 광폭행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