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매장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은 경기 용인시 수지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6층 생활관에 매장을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매장은 로보락 주요 제품을 한눈에 살펴보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로보락은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은 경기 용인시 수지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6층 생활관에 매장을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매장은 로보락 주요 제품을 한눈에 살펴보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제품 시연과 함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판매 제품은 로보락 S8 시리즈 3종과 다이애드 프로 등이다.
로보락은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봇청소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7만원 상당 액세서리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무선청소기 로보락 다이애드 프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만 원 상당 전용 클리너를 증정한다. 또 구매 영수증을 지참해 백화점 사은 행사장에 방문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서영 로보락 한국 마케팅 총괄은 "백화점 정식 매장을 열고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넓혀 많은 고객들이 로보락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보락, 한국품질만족지수 올인원 로봇청소기 부문 2년 연속 1위
- 11번가, 그랜드 십일절 흥행 ‘순풍’…로보락 신제품 110억원 판매 돌파
- 로보락, 로봇청소기 'Q시리즈' 3종 출시
- EU, '중국산 전기차'에 최대 45% 관세 폭탄
- '직원 본사 복귀' 앞둔 kt클라우드, 내부 동요 속 대규모 채용으로 인력 수급
- 비트코인, 한 때 7만3천 달러 돌파...역대 최고치 뚫을까
- "로봇 통합관제해 사용량 분석…맞춤 요금제 선보일 것"
- 정유경 신세계 회장 승진…신세계·이마트 계열 분리
- 민희진, 어도어 대표 복귀 무산…재선임 가처분 각하
- 삼성SDI, 3Q 실적 감소…"4Q 개선 제한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