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장을 빌려드립니다” 텐마인즈 사옥 내 공간 무상 대여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헬스케어 디바이스기업 텐마인즈(대표 김상학)가 사회 기여 차원에서 사옥 내 전시장을 무상 대여한다.
텐마인즈는 지난 2019년도부터 '행복한 경리단길 프로젝트'를 통해 예술인과 지역사회 복지기관을 대상으로 사옥 내 전시장(텐라운지)을 무상 대여하며 예술가의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김상수 기자]헬스케어 디바이스기업 텐마인즈(대표 김상학)가 사회 기여 차원에서 사옥 내 전시장을 무상 대여한다.
텐마인즈는 지난 2019년도부터 ‘행복한 경리단길 프로젝트’를 통해 예술인과 지역사회 복지기관을 대상으로 사옥 내 전시장(텐라운지)을 무상 대여하며 예술가의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잠정 중단됐던 활동이 재개되면서, 공간대여 비용 절감을 지원하고 고객들은 무료 전시 관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재시작의 첫걸음으로 텐라운지에서 개최되는 이번 전시는 ‘YOUTUBE KILLED THE VIDEO STAR’로 멀티 아티스트 심형준(네가티브)의 개인전이다.
지난 18일 시작으로 전시 종료일인 12월 9일까지 영화 ‘접몽’ 상영, 솔비·정기고 등 뮤지션들이 함께 진행하는 뮤직비디오 토크 등 다양한 문화 행사들이 열린다.
이번 전시에는 텐마인즈의 주요 제품인 코골이 솔루션 움직이는 베개 모션필로우도 함께 전시된다.
텐마인즈 관계자는 “행복한 경리단길 프로젝트는 텐마인즈가 진행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 중 하나”라며 “질 높은 삶과 휴식을 위해 노력하고자 하는 기업 이념에 따라 지속적으로 예술가의 공간을 마련하고 더 나은 문화예술 환경을 만들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코골이 완화 시스템 모션필로우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사용자 코골이 소리와 패턴을 감지하고 베개 속 에어백을 이용해 사용자의 머리를 회전시켜 기도를 확보해 코골이를 멈추게 하는 수면 가전이다.
dlc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힘쏀여자~’김정은,“정의로운 졸부 황금주, 매력 있다”
- "나름의 노력했다"…쓰레기방에 아기 방치한 엄마, 감형받은 속사정
- ‘마약 음성’ 지드래곤 “지금 바라는 건 자유…사랑합시다”
- [영상] 엉덩이 닦은 물티슈로 정수기 ‘슥슥’…CCTV에 딱 걸렸다
- “성범죄 피의자가 국대해도 되나요?”…A매치 출전한 황의조 ‘맹비난’
- “결국 터질게 터졌다” 유명 여배우 남자로 시작된 잔혹한 몰락 ‘일파 만파’
- 도로서 잠든 음주운전자…‘음주운전 벌금 미납 지명수배범’
- “그 돈 언제 다 써요?” 난리난 청년, 이 수익 실화?…얼마나 떼돈 벌길래
- 오색케이블카 기공, 이제야 전국민 찐 설악 향유[함영훈의 멋·맛·쉼]
- “어디서 많이 본 얼굴인데” 인생네컷 찍으려고 기웃거리는 이 분, 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