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한일전 국가대표 뽑는 ‘현역가왕’…태극기 퍼포먼스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년 열리는 트로트 한일전의 국가대표를 뽑는 MBN '현역가왕' 참가자 33인의 '태극기 오프닝쇼'가 포착됐다.
오는 28일 오후 9시10분 첫 방송되는 MBN '현역가왕'은 2024년 치러질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 나갈, 현역 여성 트로트 가수 톱7을 뽑는 트로트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이다.
현재 '현역가왕'에 참가하는 33인 현역 가수들의 면면을 베일에 싸여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년 열리는 트로트 한일전의 국가대표를 뽑는 MBN ‘현역가왕’ 참가자 33인의 ‘태극기 오프닝쇼’가 포착됐다.
오는 28일 오후 9시10분 첫 방송되는 MBN ‘현역가왕’은 2024년 치러질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 나갈, 현역 여성 트로트 가수 톱7을 뽑는 트로트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이다.
현재 ‘현역가왕’에 참가하는 33인 현역 가수들의 면면을 베일에 싸여 있다. 22일 공개된 사진 속 참가자들은 애국심을 고취시키는 태극기 오프닝쇼를 펼쳤다. 제작진은 "의문의 ‘마스크걸’부터 만삭 임산부까지, 다양한 사연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33인은 각기 다른 개성을 드러내는 레드 드레스를 입은 채 위풍당당한 자태를 뽐냈다"고 전했다.
한편 ‘현역가왕’은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불타는 트롯맨’ 등을 기획, 제작한 서혜진 사단이 선보이는 신규 프로그램이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출마, ‘여당에 도움’ 42% vs ‘도움 안 돼’ 41%…‘이준석 신당 지지’24%
- 골프 라운딩 중 ‘야동’보며 캐디 추행한 전직 은행장…“나이값 좀”
- 박진영 “이혼 · 美사업 실패 후 2년간 호텔서 파티만”
- ‘블랙핑크’ 리사, 명품 재벌 2세와 전용기 데이트
- 대구 이어 대전서도… “한동훈 왔다” 몰려든 지지자들
- 105일 만에 8세 연상과 이혼한 피겨스타…“전 아내 집안은 아베가문 후원한 유지”
- 與, 이대론 ‘총선 110석’ 폭망… 대선주자 경쟁 띄우고 담대한 혁신해야[Deep Read]
- 황의조 전 여친 “성관계 영상 촬영에 동의 안해…계속 삭제 요구”
- 기아, 평균 연봉 1억 ‘킹산직’ 300명 채용 ‘10만 지원 대란설’
- 일반의도 월1000만원… 흉부외과 전문의는 종합병원을 떠났다[‘필수·지역의료’ 해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