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메디텍, 국제 의료기기 박람회서 체외충격파 쇄석기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휴온스메디텍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 의료기기 전시회 '메디카(MEDICA) 2023'에 참가했다고 22일 밝혔다.
휴온스메디텍은 체외충격파 기술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높은 쇄석률을 보여주는 쇄석기 'URO-UEMXD'를 선보였다.
천청운 휴온스메디텍 대표는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가는 동시에 독자 기술로 개발한 우수한 의료기기를 앞으로도 해외 전시회에 적극 소개해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드름 치료기기 등도 전시
휴온스메디텍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 의료기기 전시회 ‘메디카(MEDICA) 2023’에 참가했다고 22일 밝혔다.
휴온스메디텍은 체외충격파 기술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높은 쇄석률을 보여주는 쇄석기 ‘URO-UEMXD’를 선보였다. 소독·멸균 영역에서는 공간멸균기 ‘휴엔 IVH ER’과 내시경 소독기 ‘휴엔싱글’, ‘휴엔 DR 02’를, 에스테틱 영역에서 음압을 이용한 전동식 의약품 주입펌프 ‘더마샤인 프로’와 3개 의료기기(펄스광선조사기, 범용전기수술기, 고주파자극기)를 조합한 여드름 치료용 의료기기 ‘더마 아크네’ 등을 전시했다.
휴온스는 올 9월 엠아이텍으로부터 인수한 ‘SDS-5000’, ‘MASON M1’,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유럽 CE 인증을 받은 ‘ASADAL M1’도 소개했다. 총 6개 모델의 체외충격파 쇄석기와 국내 최초로 발기부전 치료와 만성골반통증 임상을 마친 체외충격파 치료기 ‘IMPO88’ 또한 선보였다. 더마샤인 프로의 업그레이드된 압력 감지 주사 시스템, 세분화된 약물 주입량 및 주입 속도 설정 기능, 다양한 시린지 호환 등을 홍보하기도 했다.
천청운 휴온스메디텍 대표는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가는 동시에 독자 기술로 개발한 우수한 의료기기를 앞으로도 해외 전시회에 적극 소개해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효정 기자 jpar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치의 날' 맞아 서경덕 교수 '눈물의 호소'…'김치용 배추, 김치 캐비지로 바꿔야'
- '이선균 아내' 전혜진, 드라마 나온다…'남편 마약 스캔들' 속 마이 웨이 행보
- [전문]尹 “영국엔 비틀즈·베컴, 한국엔 BTS,손흥민”…英 의회서 연설
- 한미일 북핵대표, 北 규탄 '기만적 발사…안보리 위반'
- 편의점 '큰손'은 MZ세대 아닌 40대였다…그들이 편의점 찾는 이유는?
- 하루하루 빚으로 버티는 서민들…카드로 빚 돌려 막는 서민들 급증
- 30대 아버지가 10대 아들과 몸싸움 벌이다 총격 살해 '충격'
- 자동차 공장에 컨베이어 벨트가 없다…제조혁신 나선 현대차그룹 [Biz-플러스]
- 신원식, 전군 지휘관회의…“9·19군사합의 효력정지 준비 지시”
- 자동차 공장에 컨베이어 벨트가 없다…제조혁신 나선 현대차그룹 [Biz-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