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매출 900억 눈앞 ‘후아유’, 내달 3일까지 블프 세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캐주얼 의류브랜드 후아유가 22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올 한해 후아유를 사랑해 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라며 "다양한 온라인 채널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 선착순 할인 쿠폰 지급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캐주얼 의류브랜드 후아유가 22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선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 스티브 풀오버, 시그니처 패치집업을 비롯해 추워진 날씨에 활용도 높은 올 가을겨울 신상품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할인 및 풍성한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온라인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에선 이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할인 쿠폰 지급, 2배 적립금 지급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랜드몰과 무신사 채널에선 후아유 주요 상품을 요일별 특가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후아유는 올해 △캠퍼스-스트릿 라이프 △아웃도어 어드벤처 △팜 라이프 △비치 스포츠 등 크게 4가지 컬렉션을 선보이이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5회차를 맞은 서포터즈 ‘후즈크루’ 운영을 통해 자체 콘텐츠를 개발 중이다. 올해 매출 신장률도 괄목할 수준으로, 연 900억원을 달성할 것이란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올 한해 후아유를 사랑해 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라며 “다양한 온라인 채널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미영 (bomna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북한, 3차만에 정찰위성 발사 성공 '자축'…"궤도 정확히 진입”
- '마약 음성' 지드래곤, 반격 시작… "악플, 무관용 법적대응"
- 엉덩이 닦은 물티슈로 정수기 닦은 관리원...CCTV에 '경악'
- “폰 문자 확인하다가”…동창생 4명 사망, 터널 사고 원인
- 99년생이 집 산 사연은…“영끌보다 전·월세가 더 무서워”
- 손발톱 ‘음성’ 나온 지드래곤 “스트레스 해소? 더 조심했다”
- "컵라면 쏟았다"며 점주 유인…전자담배 훔쳐 달아난 중학생들
- “아내 준다”며 나온 男, 600만원 짜리 샤넬백 들고 도주…경찰 추적 중
- 주말 주민센터 근무 중 ‘맥주 인증샷’…8급 공무원의 최후
- 남현희 벤틀리 차량 경찰에 몰수…'전청조 선물' 줄줄이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