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창립 10주년 맞아 홈페이지 리뉴얼…“글로벌 톱티어 종합 IT 기업 정체성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N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종합 IT 기업으로서의 기업 정체성을 명확하게 전달하고, 이를 시각적 요소로 표현하고자 이번 리뉴얼을 단행하게 됐다는 것이 NHN 측 설명이다.
NHN 관계자는 "글로벌 톱티어 테크 기업이라는 NHN의 정체성과 방향성을 공고히 하고자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N은 8월 신규 브랜드 슬로건 ‘Weaving New Play’를 발표하고, ‘글로벌 톱티어 테크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한 바 있다. 종합 IT 기업으로서의 기업 정체성을 명확하게 전달하고, 이를 시각적 요소로 표현하고자 이번 리뉴얼을 단행하게 됐다는 것이 NHN 측 설명이다.
NHN은 특히 직관적이고 간결한 인터페이스 구현에 중점을 뒀다. 세부 메뉴를 ▲회사소개 ▲서비스 ▲홍보 ▲투자정보 ▲ESG 등으로 구분하고, 핵심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NHN은 채용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제공하고자 채용 사이트 ‘NHN Careers’도 함께 리뉴얼해 오픈했다.
NHN 관계자는 “글로벌 톱티어 테크 기업이라는 NHN의 정체성과 방향성을 공고히 하고자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용산 건물 사기 당했다” 건물주인 줄 알았는데… (라스)
- 제시의 이유 있는 당당함…턱없이 모자라는 비키니 [DA★]
- “아버지와 어색” 최초 고백 전현무, ‘아빠하고 나하고’ MC 발탁 [공식]
- 최경환 ‘15살 연하 아내’ 폭탄 발언…여섯째 출산 선언 (살림남)
- “집안사정 좀 있다” 홍진경 충격의 변종이었네…웃음 폭격 (홍김동전)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종국의 숨겨진 아내, 이번엔 LA 목격담까지 (짠남자)
- 김민희, 10년 만의 이혼 소식…혼자 키운 딸 고백 (같이 삽시다)
- ‘8년 열애’ 이진욱♥신혜선, 결혼한다…행복한 입맞춤 (해리에게)[TV종합]
- 조혜정, 다이어트 후 깡마른 어깨+각선미 ‘몰라 보겠어’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