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오늘(22일) 신곡 ‘아이’로 컴백...던 피처링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봄의 신곡이 오늘(22일) 베일을 벗는다.
박봄의 새 디지털 싱글 '아이(I)'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봄의 쓸쓸하면서도 무덤덤한 감정을 홀로 있는 '아이(I)'에 빗대 표현한 서정적인 노랫말이 특징이다.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박봄과 트렌디한 보이스로 주목받는 던의 신선한 음악적 조합이 어떤 고퀄리티 음원을 탄생시킬지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봄의 새 디지털 싱글 ‘아이(I)’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이(I)’는 통기타 선율과 일렉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미디엄템포의 팝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박봄의 쓸쓸하면서도 무덤덤한 감정을 홀로 있는 ‘아이(I)’에 빗대 표현한 서정적인 노랫말이 특징이다.
특히 ‘아이’에는 독보적인 보컬색을 지닌 올라운더 아티스트 던(DAWN)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박봄과 트렌디한 보이스로 주목받는 던의 신선한 음악적 조합이 어떤 고퀄리티 음원을 탄생시킬지 기대를 모은다.
지난해 3월 발매한 ‘꽃(With 김민석 of 멜로망스)’ 이후 1년 8개월 만에 컴백하는 박봄은 한층 성숙해진 감성과 탄탄한 음악적 스킬로 묵직한 존재감을 과시할 전망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사생활 논란’ 라이즈 승한, 무기한 활동 중단…“날조 자료 유포자 고소” (공식)
- ‘스위트홈2’ 괜찮은데요?[양추리]
- 박은빈, 팬들과 2024년 연다…1월 6일 팬콘서트
- 17기 현숙, 상철에 “사람을 갖고 노네” 극대노(‘나는 솔로’)
- 뉴진스 ‘쿨 위드 유’,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돌파...통산 10번째
- 한소희, 오메가 화보...대체불가 아우라
- 박진영 “이혼·사업실패, 펜트하우스서 2년간 파티만”
- 블랙핑크, 완전체로 英 버킹엄 궁에…재계약설에 힘 실리나
- ‘구해줘! 홈즈’ 사랑꾼 이대호 “밥 안먹어도 배부른 신혼”
- ‘연인’ 그리메상 대상, 남궁민·안은진 남녀최우수상 영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