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굴짬뽕·구황부추 볶음…크리스탈 제이드, 겨울메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일유업(267980)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중식당 크리스탈 제이드가 겨울 한정 메뉴를 출시한다.
22일 엠즈씨드는 '해륙진미'를 콘셉트로, 바다와 땅의 기운을 받고 자란 신선한 식자재를 활용한 겨울 시즌 메뉴를 선사할 예정이다.
맑은 통영 앞바다에서 자라 알이 굵고 영양분이 풍부한 통영산 굴과 겨울 시즌에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구황부추 요리를 함께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매일유업(267980)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중식당 크리스탈 제이드가 겨울 한정 메뉴를 출시한다.
특히 알이 실한 통영산 굴을 넣어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맛의 ‘통영 굴짬뽕’은 매년 고객들이 가장 기다리는 선호 1위 메뉴다. 겨울철 기력을 돋구어줄 맛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로드샵 한정으로 판매하는 구황부추 요리를 선보이는데, 구황부추는 일반 부추의 4배에 달하는 비타민과 많은 양의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어 겨울철에 먹으면 효과적이다. 돼지고기를 함께 페어링한 구황부추 돼지고기 볶음과 딤섬, 요리, 식사를 함께 구성한 한정 코스도 선보인다.
크리스탈 제이드의 겨울 시즌 메뉴는 11월23일부터 내년 2월29일까지 소공점과 광화문 상하이 팰리스점, 잠원점을 비롯한 총 14개 매장에서 맛볼 수 있으며, 일부 매장에 따라 판매 메뉴가 상이할 수 있다. 자세한 메뉴 및 판매 매장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혜미 (pinns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북한, 3차만에 정찰위성 발사 성공 '자축'…"궤도 정확히 진입”
- '마약 음성' 지드래곤, 반격 시작… "악플, 무관용 법적대응"
- 엉덩이 닦은 물티슈로 정수기 닦은 관리원...CCTV에 '경악'
- “폰 문자 확인하다가”…동창생 4명 사망, 터널 사고 원인
- 99년생이 집 산 사연은…“영끌보다 전·월세가 더 무서워”
- 손발톱 ‘음성’ 나온 지드래곤 “스트레스 해소? 더 조심했다”
- "컵라면 쏟았다"며 점주 유인…전자담배 훔쳐 달아난 중학생들
- “아내 준다”며 나온 男, 600만원 짜리 샤넬백 들고 도주…경찰 추적 중
- 주말 주민센터 근무 중 ‘맥주 인증샷’…8급 공무원의 최후
- 남현희 벤틀리 차량 경찰에 몰수…'전청조 선물' 줄줄이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