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전2' 혹평 일색에도 넷플릭스 톱10 비영어 1위…미공개 스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독전 2'(감독 백종열)가 극심히 갈리는 호불호와 혹평 속에서도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비영어권 영화 부문 1위를 차지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22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넷플릭스 영화 '독전 2'는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공식 사이트 기준 비영어권 영화 부문 글로벌 1위를 차지했다.
넷플릭스 측은 22일 강승현부터 서하정, 조한철, 양익준, 전석호까지 등장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은 '독전2'의 또 다른 주역들의 스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넷플릭스 영화 ‘독전 2’는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공식 사이트 기준 비영어권 영화 부문 글로벌 1위를 차지했다. 한국을 포함해 싱가포르, 태국, 모로코, 루마니아, 자메이카 등 23개국 TOP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독전2’는 용상역에서 벌어진 지독한 혈투 이후 여전히 이선생을 쫓는 형사 원호(조진웅 분)와 사라진 락(오승훈 분), 다시 나타난 브라이언(차승원 분)과 사태 수습을 위해 중국에서 온 새로운 빌런 큰칼(한효주 분)의 독한 전쟁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다. 넷플릭스 측은 22일 강승현부터 서하정, 조한철, 양익준, 전석호까지 등장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은 ‘독전2’의 또 다른 주역들의 스틸을 공개했다.
한편 ‘독전 2’는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이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북한, 3차만에 정찰위성 발사 성공 '자축'…"궤도 정확히 진입”
- '마약 음성' 지드래곤, 반격 시작… "악플, 무관용 법적대응"
- 엉덩이 닦은 물티슈로 정수기 닦은 관리원...CCTV에 '경악'
- “폰 문자 확인하다가”…동창생 4명 사망, 터널 사고 원인
- 99년생이 집 산 사연은…“영끌보다 전·월세가 더 무서워”
- 손발톱 ‘음성’ 나온 지드래곤 “스트레스 해소? 더 조심했다”
- "컵라면 쏟았다"며 점주 유인…전자담배 훔쳐 달아난 중학생들
- “아내 준다”며 나온 男, 600만원 짜리 샤넬백 들고 도주…경찰 추적 중
- 주말 주민센터 근무 중 ‘맥주 인증샷’…8급 공무원의 최후
- 남현희 벤틀리 차량 경찰에 몰수…'전청조 선물' 줄줄이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