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오늘(22일) 미니 9집 ‘VillainS’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평행세계 시리즈를 선보인다.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VillainS(빌런스)'를 공개한다.
소속사 측은 "드림캐쳐는 'OOTD'를 통해 빌런으로 완벽 변신, 그룹의 정체성을 더욱 견고히 다진다"고 전했다.
악인의 이야기로 돌아오는 드림캐쳐의 'VillainS'는 22일 오후 6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평행세계 시리즈를 선보인다.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VillainS(빌런스)’를 공개한다.
타이틀 ‘OOTD(오오티디)’는 오늘의 패션을 뜻하는 ‘Outfit Of The Day(아웃핏 오브 더 데이)’의 약자로, 자신감을 넘어 나르시시즘에 다다른 모습을 표현했다. 소속사 측은 "드림캐쳐는 ‘OOTD’를 통해 빌런으로 완벽 변신, 그룹의 정체성을 더욱 견고히 다진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에는 ‘Intro : This My Fashion(인트로 : 디스 마이 패션)’을 비롯해 강인한 신념이 돋보이는 ‘Rising(라이징)’, 자유를 갈망하는 가사가 눈길을 끄는 ‘Shatter(쉐터)’,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We Are Young(위 아 영)’ 등이 수록된다.
악인의 이야기로 돌아오는 드림캐쳐의 ‘VillainS’는 22일 오후 6시 만날 수 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출마, ‘여당에 도움’ 42% vs ‘도움 안 돼’ 41%…‘이준석 신당 지지’24%
- ‘블랙핑크’ 리사, 명품 재벌 2세와 전용기 데이트
- 골프 라운딩 중 ‘야동’보며 캐디 추행한 전직 은행장…“나이값 좀”
- 대구 이어 대전서도… “한동훈 왔다” 몰려든 지지자들
- 105일 만에 8세 연상과 이혼한 피겨스타…“전 아내 집안은 아베가문 후원한 유지”
- 박진영 “이혼 · 美사업 실패 후 2년간 호텔서 파티만”
- 與, 이대론 ‘총선 110석’ 폭망… 대선주자 경쟁 띄우고 담대한 혁신해야[Deep Read]
- 황의조 전 여친 “성관계 영상 촬영에 동의 안해…계속 삭제 요구”
- 일반의도 월1000만원… 흉부외과 전문의는 종합병원을 떠났다[‘필수·지역의료’ 해법은…]
- 기아, 평균 연봉 1억 ‘킹산직’ 300명 채용 ‘10만 지원 대란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