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태우, ♥장인희 조모상도 직접 알려…“할머니와 추억을 되새기는 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태우가 아내 장인희의 조모상을 알렸다.
정태우는 21일 개인 채널에 "아내를 키워주신 할머니께서 돌아가셨다"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정태우는 "할머니께서는 바쁘신 부모님을 대신해 아내를 키워주셨고 아내는 그분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데 행복하게 장례를 치를 수 있어 감사하다"며 "그리고 지금은 장례를 마친 후 가족들과 함께 바다를 보러왔다. 할머니와 추억을 되새기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기자] 배우 정태우가 아내 장인희의 조모상을 알렸다.
정태우는 21일 개인 채널에 “아내를 키워주신 할머니께서 돌아가셨다”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정태우는 “할머니께서는 바쁘신 부모님을 대신해 아내를 키워주셨고 아내는 그분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데 행복하게 장례를 치를 수 있어 감사하다”며 “그리고 지금은 장례를 마친 후 가족들과 함께 바다를 보러왔다. 할머니와 추억을 되새기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어 “이렇게 할머니께서 가족들 모두 평안한 시간을 가질 수 있게 선물을 주시고 가셨음에 감사하는 이 시간이 천국임을 느낀다”고 추모했다.
이를 본 손태진, 박인영을 비롯한 다른 누리꾼들 모두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정태우는 지난 2009년 승무원 출신의 아내 장인희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그는 지난 5월까지 KBS2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틀 최지우’ 커플룩에 웃음 터진 최지우, 다정한 모녀 캠핑 근황
- 이지현 “2번의 이혼 후 고립된 생활.. 아무것도 하는 게 없어”→헤어 디자이너 도전
- 장윤정♥도경완, 연우·하영 남매 왜 그렇게 똑똑한가 했더니...아이들 성향에 따른 ‘맞춤 육아
- 어딜 봐서 31세? 이혜성 아나, 대학 신입생이라고 해도 믿겠네
- 만화 속 주인공처럼...강민경, 빨간 모자 쓰고 ‘겨울 여신’으로 변신
- 제시, 발리서 드러낸 탈아시아급 볼륨감.. ‘아찔’ 자체
- 서동주, 순백 시스루 드레스 입고 청순 섹시미 폭발.. 변호사의 大반전
- 박진영 “이혼+미국 사업 망한 후 펜트하우스에서 2년간 파티.. 끊고 10년 동안 성경 공부”
- 추신수 텍사스 대저택에는 야구 박물관까지! ♥하원미 “다른 선수들 아내는 안 그런다고.. 자기
- 파워풀한 가창력…김혜수, 김완선 콘서트서 특별 무대 “저도 보고 듣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