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컴즈, '제1회 태재미래교육포럼 2023'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이컴즈는 '인공지능과 교육, AI시대 교육의 재창조'를 주제로 연 '제1회 태재미래교육포럼(Taejae Future Education Forum) 2023'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민지연 와이컴즈 이사는 "과거 IT 제품의 신제품 발표와 같은 세미나에서 벗어나 인공지능이라는 세상을 변화시킬 혁신적인 주제를 담은 포럼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것에 대해 뜻깊은 시간이었고 참으로 즐거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와이컴즈는 '인공지능과 교육, AI시대 교육의 재창조'를 주제로 연 '제1회 태재미래교육포럼(Taejae Future Education Forum) 2023'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세계적으로 화두가 되고 있는 AI(인공지능)가 교육 환경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와 'AI시대의 성공적인 학습방법은 무엇인고', '초중고 공교육의 미래', '변화하는 세상에서 교육하는 방법' 등 다양한 교육과정에서 AI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전문가들의 발표와 의견을 공유하는 자리였다.
제1회 태재미래교육포럼 답게 진행에 어려움과 디테일이 많이 따르는 만큼 와이컴즈의 지난 14년간 세션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황리에 마쳤다.
민지연 와이컴즈 이사는 “과거 IT 제품의 신제품 발표와 같은 세미나에서 벗어나 인공지능이라는 세상을 변화시킬 혁신적인 주제를 담은 포럼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것에 대해 뜻깊은 시간이었고 참으로 즐거웠다”고 말했다.
이어 이우원 와이컴즈 팀장은 “인공지능의 주제 답게 우리 와이컴즈에서는 새롭게 자체 개발한 등록시스템을 적용하여 포럼 참석자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송영기 와이컴즈 팀장은 “마케팅에이전시의 번영을 위한 혁신을 이끌어내기 위해 기존 서비스에서 벗어나 좀더 창의적인 접근이 필요하고 AI를 통해 맞춤형 개발로 와이컴즈의 성장을 이끌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와이컴즈는 국내 대표적인 전문 마케팅 서비스 회사로서 통합 마케팅 서비스, 디지털 마케팅, 오프라인마케팅 등을 제공해 오고 있다. 지난 14여년 가까이 IT 시장에 전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으, 다수의 글로벌 IT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오프라인 행사가 금지 되는 시기에 온라인에 적극적인 투자로 웨비나를 직접 진행하는 시스템도 개발해 온·오프라인 영역을 고루 갖춘 기업으로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英 정상 '다우닝가 합의'…글로벌 전략적 동반자 격상
- 종이원본 요구 법령 199개 뜯어고친다
- 중기 R&D 계속과제 예산 복구 '험난'
- [영국 국빈방문]尹, 찰스3세와 황금마차 타고 행진
- “나는 여자다”…트랜스젠더 선언한 로마 황제, 英 박물관 '그녀'로 표기
- 삼성 갤럭시S24, “내년 1월 17일 캘리포니아서 공개”
- 최강욱 “설치는 암컷” 논란에… 이재명 “무관용·엄정 대처”
- [영국 국빈방문] 尹, 2700억 투자협약·FTA 개선 협상·과학기술 협력 광폭행보
- [디지털문서 플랫폼 콘퍼런스 2023]박접섭 KISA 단장 “전자문서 활성화는 디지털 대전환 첫 걸음
- [디지털문서 플랫폼 콘퍼런스 2023]디지털문서 확산과 업무 혁신 해법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