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조르는 느낌"…임라라♥손민수, 신혼인데 눈물로 갈등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조이커플' 임라라·손민수 부부가 눈물을 흘리며 갈등을 털어놨다.
지난 21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의 방송 말미에는 다음주 손민수·임라라 부부의 출연이 예고됐다.
개그우먼 임라라는 개그맨 손민수와 10년 열애 끝에 지난 5월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임라라는 "(손민수가) 가끔 이유없이 혼자 동굴로 들어가고 싶을 때가 있다고 한다. 갑자기 (손민수가) 불쌍하다"며 눈물을 흘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엔조이커플' 임라라·손민수 부부가 눈물을 흘리며 갈등을 털어놨다.
지난 21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의 방송 말미에는 다음주 손민수·임라라 부부의 출연이 예고됐다. 개그우먼 임라라는 개그맨 손민수와 10년 열애 끝에 지난 5월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예고편에서 임라라는 "다른 커플은 뭐때문에 싸우는지 모르겠지만 민수랑 스타일이 완전 다르다"고 고백했다. 손민수는 "싸울만한 요소도 1000가지가 되는구나를 이번에 깨달았다"고 했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하지 말았으면 하는 행동을 언급했다. 임라라는 "냄새 안 나줄 수 있어?라고 말했고, 손민수는 "입 좀 닫아줄 수 있어?"라고 밝혔다. 젠틀한 말투 속 살벌한 대화 내용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의 표정은 굳어졌다.
임라라는 "(손민수가) 가끔 이유없이 혼자 동굴로 들어가고 싶을 때가 있다고 한다. 갑자기 (손민수가) 불쌍하다"며 눈물을 흘렸다. 손민수는 "약간 제 목을 조르는 느낌이 들었다. '나 그럼 안될 것 같은데'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눈물을 보였다. 임라라는 "제가 아무리 10년 동안 노력해도 이건 해결이 안되더라"고 밝혔다. 이들 부부의 출연분은 오는 28일 오후8시10분 방송된다.
한편 임라라는 SBS 공채 개그맨 15기로 '웃찾사'를 통해 데뷔했으며, 손민수는 2014년 tvN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데뷔했다. 두 사람은 2017년부터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을 운영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제 'APT' 언급한 이창용…"아파트값 오를까 걱정"
- 판사에게 "마약이 왜 불법이죠?" 따진 20대 여성, 집유
- "성형 전 제 모습"…2억 들인 日 여성, 과거 사진 공개
- "못 움직이겠어요"…사진 2장으로 등산객 구조한 경찰
- 고깃집 40인분 '노쇼'…"군청에서 온다고 해 믿었다" 분통
- '탄핵 위기' 임현택 "경솔언행 사과…SNS계정 삭제할것"
- 허웅, 전 여자친구 변호인 고소…"성폭력 무고 부추겼다"
- 내년 결혼 앞둔 특수교사, 숨진 채 발견…"과중 업무 의혹"
- 조두순 이사한 집 '5분 거리'에 초등학교…"딸들 오가는데" 학부모 불안
- "시청역 역주행 참사, 급발진 아냐"…국과수의 판단엔 이유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