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박규영, 학교 밖 설렘 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규영이 차은우를 위해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한다.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극본 백인아, 연출 김대웅) 제작진은 22일 7회 방송을 앞두고 서원(차은우 분)과 해나(박규영 분), 율(윤현수 분)이 학교 밖 오락실에서 만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스틸을 공개했다.
여기에 해나는 서원에게 더는 이보겸(이현우 분)을 좋아하지 않는다며 간접적으로 마음을 표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방송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박규영이 차은우를 위해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한다.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극본 백인아, 연출 김대웅) 제작진은 22일 7회 방송을 앞두고 서원(차은우 분)과 해나(박규영 분), 율(윤현수 분)이 학교 밖 오락실에서 만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6회에서 해나는 매일 밤 강아지로 변하는 자신의 저주를 활용해 함정에 빠질 뻔한 서원을 적극적으로 도왔고, 서원 또한 수학여행 도중 위기에 빠진 해나를 구해주면서 서로에게 소중한 존재로 자리 잡았다. 여기에 해나는 서원에게 더는 이보겸(이현우 분)을 좋아하지 않는다며 간접적으로 마음을 표현했다.
공개된 스틸 속 서원과 해나, 율은 오락실에서 게임도 하고 함께 스티커 사진을 찍는 등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특히 마치 커플인 듯 너무나도 다정해 보이는 서원과 해나의 모습에서 핑크빛 기운이 샘솟는다.
또 다른 사진에서 해나는 서원의 생일을 맞아 물개박수로 그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주고 있다. 그런 해나를 바라보는 서원의 눈빛은 매우 달콤하다. 서로를 향한 감정이 점점 깊어지는 두 사람의 서사가 보는 이의 잇몸을 마르게 한다.
이 가운데 율은 평소와 다른 분위기를 보이는 서원과 해나의 모습에 이상함을 감지한다. 급기야 두 사람의 행동에 게임 도중 머리를 긁으며 눈치를 보기 시작한다. 율이 왜 이런 반응을 보이는 것인지 시청자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7회는 이날 오후 9시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탐사이다] 건설사 넘어선 한국·금호타이어 산재…골병든 노동자 줄일 해결책은? (영상)
- 올해 해외건설 수주킹은…삼성물산·현대건설 '용호상박'
- '깜깜이' 정치 후원금 모금 '출판기념회' 봇물…못 막나 안 막나
- 국민의힘 특강 野 이상민…민주당 "탈당 위한 빌드업" 비판
- 최강욱, 'XX이'도 모자라 이번엔 "암컷"…민주당은 '직격탄'
- [취재석] 정치생명 연장의 꿈?...탄핵은 '장난'이 아니다
- [현장FACT] "쓰레기로 초토화"…강남의 밤거리는 심각했다 (영상)
- 유동규 "이재명 '마이스사업 남욱에게 던져줘봐라' 지시"
- [TMA 인터뷰] 스트레이 키즈 "6년 연속 참석…'잘 걸어왔다'는 대답 같아"
- [취재석] '행정망 마비'가 중소기업 탓? 엇나간 대기업 '만능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