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MCND, 새로운 세계 향한 질주 '오드벤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MCND가 역대급 앨범을 들고 돌아온다.
MCND(캐슬제이·빅·민재·휘준·윈)는 22일 오후 6시 미니 5집 '오드벤처'(ODD-VENTUR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는 앨범으로 더 높이 비상할 준비를 마친 MCND. 긴 기다림 끝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이들은 '오드벤처'로 2023년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CND(캐슬제이·빅·민재·휘준·윈)는 22일 오후 6시 미니 5집 ‘오드벤처’(ODD-VENTUR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오드벤처’는 지난해 7월 발매한 ‘디 어스 : 스크릿 미션 챕터.2’(THE EARTH : SECRET MISSION Chapter.2) 이후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드림랜드를 찾아 떠나는 MCND의 모험을 그렸다.
타이틀인 ‘오드벤처’는 웨스턴 스타일의 트랩 장르를 K팝 공식으로 대담하게 풀어낸 곡이다. 두려움을 모르고 새로운 세계를 향해 질주하겠다는 MCND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뿐만 아니라 ‘런’(Run), ‘팝스타’(Pop Star), ‘트레저’(Treasure), ‘루즌 업’(Loosen Up), ‘크루즈’(Cruise), ‘위 아 더 원’(W.A.T.1) 영어 버전까지 수록돼 MCND다우면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여실히 느낄 수 있는 앨범이 탄생했다. 특히 MCND는 비주얼적으로 새로운 변화까지 시도해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예고했다.
뮤직비디오 또한 심혈을 기울였다. MCND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미국 LA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영상 속 숲과 활주로는 영화 ‘트와일라잇’(Twilight)과 ‘탑건: 매버릭’(Top Gun: Maverick) 촬영지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는 앨범으로 더 높이 비상할 준비를 마친 MCND. 긴 기다림 끝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이들은 ‘오드벤처’로 2023년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MCND는 컴백과 함께 해외 투어 소식도 알렸다. 2024년 1월과 2월 멤버들은 유럽을 시작으로 미주 지역을 돌며 글로벌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북한, 3차만에 정찰위성 발사 성공 '자축'…"궤도 정확히 진입”
- '마약 음성' 지드래곤, 반격 시작… "악플, 무관용 법적대응"
- 엉덩이 닦은 물티슈로 정수기 닦은 관리원...CCTV에 '경악'
- “폰 문자 확인하다가”…동창생 4명 사망, 터널 사고 원인
- 99년생이 집 산 사연은…“영끌보다 전·월세가 더 무서워”
- 손발톱 ‘음성’ 나온 지드래곤 “스트레스 해소? 더 조심했다”
- "컵라면 쏟았다"며 점주 유인…전자담배 훔쳐 달아난 중학생들
- “아내 준다”며 나온 男, 600만원 짜리 샤넬백 들고 도주…경찰 추적 중
- 주말 주민센터 근무 중 ‘맥주 인증샷’…8급 공무원의 최후
- 남현희 벤틀리 차량 경찰에 몰수…'전청조 선물' 줄줄이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