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전2' 혹평에도···글로벌 비영어 부문 1위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독전2'가 혹평에도 불구하고 넷플릭스 글로벌 비영어 부문 1위에 올랐다.
22일 넷플릭스는 '독전2'(감독 백종열)의 비영어 부문 시청 1위 등극을 축하하며 조연 및 특별 출연 배우들의 모습이 담긴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등장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연기파 조연과 특별 출연 배우들이 등장하는 '독전2'는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독전2'가 혹평에도 불구하고 넷플릭스 글로벌 비영어 부문 1위에 올랐다.
22일 넷플릭스는 '독전2'(감독 백종열)의 비영어 부문 시청 1위 등극을 축하하며 조연 및 특별 출연 배우들의 모습이 담긴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독전2'는 용산역에서 벌인 지독한 혈투 이후, 여전히 이선생을 쫓는 형사 원호(조진웅)와 사라진 락(오승훈), 살아난 브라이언(차승원)과 사태 수습을 위해 중국에서 온 큰칼(한효주)의 전쟁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다. 22일 기준 '독전2'는 대한민국을 포함한 싱가폴, 태국, 모로코, 루마니아, 자메이카 등 23개국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등장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강승현은 1편에 이어 원호를 돕는 형사 소연 역으로 분해 반가움을 안긴다. 마땅치 않은 표정을 한 소연의 스틸은 이선생에게 강하게 집착하는 원호를 후배로서 걱정하는 모습으로 끈끈한 동료애를 짐작하게 한다.
이어 브라이언을 옆에서 지키는 은관 역은 떠오르는 신예 서하정이 분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매서운 눈빛으로 총을 겨누고 있는 은관의 스틸은 브라이언을 지키기 위해 무자비한 모습을 담고 있다.
조한철은 이선생 조직의 간부이자 큰칼의 밑에서 일하는 제이 역으로 등장해 작품의 몰입도를 더한다. 의미심장한 표정과 서늘한 눈빛을 가진 그가 어떻게 이선생과 큰칼을 도우며 극의 전개를 이끌지 기대를 불러모은다.
한편, 연기파 조연과 특별 출연 배우들이 등장하는 '독전2'는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싱글' 이동욱 '결혼 생각 있지만 곧은 아냐…연애 세포 재활 중' [인터뷰]
- '꼭 돌아와야만 했냐' 전편 명성 뒤엎은 '독전2', 과유불급만 가득[오영이]
- '서울의 봄' 예매율 1위 수성…흥행 기세 예고
- '콘크리트 유토피아' 6관왕, '밀수'→'거미집' 제치고 대종상영화제 점령(종합)
- T형 이동욱♥F형 임수정…사랑이 서툰 어른들의 걸음마 로맨스 '싱글 인 서울' [오영이]
- 10년 걸린 '이순신 3부작'의 마무리…최후의 결전 담긴 '노량: 죽음의 바다'(종합) [SE★현장]
- '봉석이 엄마' 한효주가 해냈다…'무빙'으로 여우주연상 수상 '선하고 착한 사람들이 행복할 수
- 더 강해진 김태리, '외계+인' 2부서 '미래로 돌아가는 중요한 인물'
- 황보라, 시험관 시술…1년 만에 임신 '엄마에게 와줘서 고마워'
- 정재영, 이순신 도울까…명나라 진린으로 변신한 '노량: 죽음의 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