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롤드컵 우승에 가입자 대상 경품 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텔레콤이 e스포츠팀 T1의 2023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우승을 기념해 '0 청년이 크게 쏜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T1 롤드컵 우승의 기쁨을 0 청년과 함께 나눌 수 있어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e스포츠와 T1을 좋아하는 청년들과 다양하게 소통하며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박수형 기자)SK텔레콤이 e스포츠팀 T1의 2023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우승을 기념해 ‘0 청년이 크게 쏜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특별 경품 이벤트를 통해 SK텔레콤 0고객(만14세~34세) 중 총 5천234명에게 역대급 경품을 제공한다. 1등(1명)에게는 LoL 개발사 라이엇게임즈 본사가 있는 미국 서부 1천만 원 상당 여행 상품권, 2등(3명)에게는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3등(30명)에게는 애플 에어팟맥스가 주어진다. 4등(200명)은 문화상품권 10만 원권, 5등(5천명)은 T 로밍 카드 2만9천원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특히 T 로밍 카드는 T1 우승 기념 한정판 에디션으로 별도 제작해 제공될 예정이다.
특별 경품 이벤트 응모는 12월10일까지 약 진행되며, 당첨자는 12월14일 발표할 예정이다.
0 고객을 대상으로 팬 미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0 고객이라면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비롯해 이번 롤드컵 우승 주역 선수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팬미팅은 SK텔레콤 플래그십 스토어 T팩토리에서 진행된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T1 롤드컵 우승의 기쁨을 0 청년과 함께 나눌 수 있어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e스포츠와 T1을 좋아하는 청년들과 다양하게 소통하며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수형 기자(psooh@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롤드컵 왕좌 'T1'...SK텔레콤 20년 지원 결실
- 尹 대통령, '롤드컵' 우승한 T1에 축하 메시지..."e스포츠 종주국 명성 세계에 알렸다"
- T1, 웨이보 3대0으로 꺾고 2023 롤드컵 우승
- 2023 롤드컵 열리는 고척돔…팬들도 한 목소리로 'T1 화이팅'
- 삼성SDI "내년부터 美 IRA 보조금 수혜 본격화"
- '직원 본사 복귀' 앞둔 kt클라우드, 내부 동요 속 대규모 채용으로 인력 수급
- 고려아연, 373만주 유상증자 결정..."국민기업으로 거듭"
- 더본코리아, '11조원' 역대급 흥행…안심하긴 이른 까닭은
- 정유경 신세계 회장 승진…신세계·이마트 계열 분리
- 한화솔루션, 3분기 적자전환…태양광·화학 모두 부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