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어사이드 스쿼드', 30일부터 비공개 알파테스트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워너 브라더스가 다음달 1일(한국시간)부터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수어사이드 스쿼드)' 비공개 알파테스트를 진행한다고 영국 게임매체 유로게이머가 보도했다.
외신에 따르면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내년 2월 2일 출시될 예정이다.
알파 테스트는 한국 시간 기준으로 12월 1일 오전 12시부터 5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대상은 PC,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에스, 플레이스테이션5이며, 테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수어사이드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해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워너 브라더스가 다음달 1일(한국시간)부터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수어사이드 스쿼드)' 비공개 알파테스트를 진행한다고 영국 게임매체 유로게이머가 보도했다.
외신에 따르면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내년 2월 2일 출시될 예정이다.
앞서 이 게임은 지난 5월 출시될 예정이었지만, 게임 내 버그를 해결하고 일부 내용을 다듬기 위해 출시를 마뤘다.
알파 테스트는 한국 시간 기준으로 12월 1일 오전 12시부터 5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대상은 PC,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에스, 플레이스테이션5이며, 테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수어사이드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해야 한다.
배트맨 아캄버스 시리즈 개발사인 락스테디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DC 유니버스의 인기 악역 캐릭터 할리퀸, 데드샷, 캡틴 부메랑, 킹 샤크가 한 팀으로 뭉쳐 선역 캐릭터와 대립하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리 크루거, 14년만에 하우스마퀴 퇴사
- 라이엇게임즈, 내년 11월 '아케인' 시즌2 공개
- 락스타게임즈, 12월 GTA6 예고편 공개
- 삼성SDI "내년부터 美 IRA 보조금 수혜 본격화"
- '직원 본사 복귀' 앞둔 kt클라우드, 내부 동요 속 대규모 채용으로 인력 수급
- 고려아연, 373만주 유상증자 결정..."국민기업으로 거듭"
- 더본코리아, '11조원' 역대급 흥행…안심하긴 이른 까닭은
- 정유경 신세계 회장 승진…신세계·이마트 계열 분리
- 한화솔루션, 3분기 적자전환…태양광·화학 모두 부진
- EU, '중국산 전기차'에 최대 45% 관세 폭탄